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레시피 - 오리고기 먹고 기운내세요 , Duck and Prune Sauce

in #kr-food6 years ago

전 두툼한 저 오리고기가 어떻게 익을까 하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익히는군요.
오리고기는 집에서는 늘 훈제만 사와서 먹었는데 이렇게 요리해서 먹으면
정말 남다른 식사가 될것 같네요.
역시 옥자님표 식사네요. 엄지척! ^^

Sort:  

저는 한국에서 파는 훈제도 참 맛있게 먹었어요 ^^ 여기선 그렇게 안팔아 아쉽네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