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레시피 - 같이 저녁 만들어요. Minted Lamb steak and Veggie Lasagne

in #kr-food6 years ago

흐어...라쟈냐~~~먹어주라쟈냐~~~~~~!!!!!!!!!ㅋㅋㅋ어디선가 막 양고기...고기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ㅠㅠ쓰흡 쓰흡 후하 ㅠㅠㅋㅋ그리고 육즙, 버터향 가득 머금은 아스파라거스. 흐흥 맛있겠네요ㅜㅜ흐흥 ㅠㅠㅠㅠㅠ

Sort:  

ㅎㅎ 맛있었어요. 고기없는 라쟈냐였지만 나름 괜찮았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