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고추참치덮밥 편)

in #kr-food7 years ago

레고머리의 흰색 난닝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사리아님 아버님 출사나가셨던 이야기도 재미있고 ㅋㅋ코부니 그림보시고 아빠 생각난다고 하신것도 정말 ㅋㅋㅋㅋ요리 솜씨도 솜씨시지만 글쓰는 솜씨도 보통이 아니세요! 엄지엄지처억~

Sort:  

아이 허니님~~ 자꾸 칭찬해주시니까 저 건방의 최고봉인 자꾸 짝다리 짚고 다리 떨게 되잖아요~~ ㅋㅋㅋㅋㅋ
어쩐지 커서도 자꾸 레고머리에 눈이 가고 흔색 타시티만 입고 싶고 다 이유가 있었어요~ ㅋㅋㅋㅋ 굿밤 보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