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고추참치덮밥 편)

in #kr-food7 years ago

아아 저 참치 정말 좋아하는데...!
양념에 덮밥 그 위에 반숙 달걀이라니요!!
저 지금 저넉 먹었는데 한그릇 뚝딱
해치울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

코부니님의 그림보고 빵터졌네요ㅋㅋㅋㅋ
상여자의 촬영법ㅋㅋㅋ 아 로사님 정말 저러실 것 같아 너무 귀여워요!!ㅋㅋ😆

Sort:  

히힛 핫바디 미녀 아믿슈님께서 창찬해주시니 어깨가 으쓱한데요~~ 코부니님 그림 너무 잼있죠 ㅋㅋㅋ 저 아무래도 카메라 장비를 구입해야할것같아요 ㅎㅎㅎ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굿밤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