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일상 - 뜨거운날의 영국 공원, 저녁 밥상

in #kr-food6 years ago

잘 차린 영양밥 한상이네요!
영국도 사진보니 햇살이 뜨거워 보여요
전 이번 여름 좀 태워 볼까 하고 내놓고 다니는데
이뿌게 타지는 않고 얼룩얼룩 ㅋㅋ
태닝샵을 가야하나 ...여기도 아직 이글이글 합니다..

Sort:  

ㅎㅎ 저도 그런마음으로 한창 쨍쨍할때 바닷가에 누워있었어요 ㅎㅎ 몇번 누워있으니 금세 타긴 하더라구요 ! ^^ 여긴 다행이 조금 선선해 졌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