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국물 떡볶이 편)

in #kr-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rosaria님, 아 오늘은 국민간식 떡볶이를 하셨네요 ㅎㅎ
저도 정말 좋아하는 국물 떡볶이 네요^^ 아우 오늘 저녁은 떡볶이를
주문해서 먹어야 겠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Sort:  

성민님 계시는곳에도 떡볶이를 주문 해서 드실수 있나요? ㅎㅎ
그렇다면 참 다행입니다. ^^
명절 음식의 느끼함 때문인지 떡볶이가 생각나는 밤이었답니다. ^^
오늘도 감사합니다~~

네 ㅎㅎ 근처에 한국스타일 분식집이 있긴 있습니다. 물론 맛을 조금 떨어지지만 아쉬운 대로 맛은 볼 수 있네요 ㅋㅋ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