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레시피 - 언제 먹어도 맛있는 새우 어묵 우동

in #kr-food6 years ago

우동하나도 정성을 다해 끓이시는 군요!ㅎㅎ 저는 그냥 국시장국 넣고 오뎅넣고 우동면에 김가루, 김치면 끝인데..ㅋㅋ

Sort:  

ㅎㅎ 김치가 귀하니 저렇게라도 맛을 내보려구요. 김치넣고 끓인 우동 먹고싶네요 ㅎㅎ

아.. 김치가 정말 귀하겠네요. T^T 저는 얼마전부터 담가먹어요. 나름 맛이 괜찮더라구요.ㅎㅎ (우동에 김치는 넣지않고 그냥 반찬으로만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