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초대 음식으로 손색없는 핑거푸드의 끝판왕!! "양송이치즈주물럭"만들기!!

in #kr-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러브"입니다. 월요일... 기대리지 않은 월요일이 왔습니다. 그럼에도 활기차게 보내야겠죠?그래서 어김없이 오늘도 맛있는 레시피를 가지고 왔습니다. 손님 초대 음식으로 손색없는 메뉴인데요...주물럭을 양송이버섯 안에 넣어 치즈와 함께 구워주면 끝!! 간단하면서도 핑거푸드로 즐기기에 손색없는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핑거푸드는 먹기 쉬워서 전 손님 초대를 할 때 핑거푸드 음식을 자주 만드는 편인데 이때 이놈을 만들어 놓으면 인기 만점입니다.맛도 있고 양송이버섯의 색다른 맛을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 주물럭 말고도 다른 야채나 고기를 넣고 속 재료로 사용하셔도 됩니다.맛도 모양도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메뉴니깐 손님 초대할 일이 생기신다면 꼭 만들어보세요. 뿌듯함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재료>

돼지고기(부위상관없음)1근,다진마늘,물엿(3스푼),맛술(2스푼),고춧가루(3스푼),고추장(3스푼반)파,설탕(2스푼).양파(1개),참기름,후추,청양고추(3~4개),양송이버섯,치즈,

먼저...돼지고기(부위는 상관없습니다)주물럭을 만들거예요.돼지고기(1근)과 다진마늘,참기름,고추장(3스푼반),고춧가루(3스푼),설탕(2스푼).물엿(3스푼),맛술(2스푼),후추,를 넣고 손으로 양념을 섞어주세요.

마지막으로 양파(1개)와 청양고추,파를 넣어서 다시한번 버무려 주시면 됩니다.그런다음 팬의 볶아주시면 끝이예요...볶은 주물럭을 얇게 칼로 썰어주세요.

그다음...양송이 버섯을 사진처럼 꼭지를 따주시고 그 속에 얇게썰은 주물럭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치즈를 올려주시고 팬뚜껑을 닫고 3~4분 정도 약한불로 해두시면 끝이랍니다.전자렌지나...오븐없이도 간편히 할 수 있는 메뉴랍니다.

역시나 완성 샷은 비주얼이 사랑스럽네요.. 나름 완성 컷은 호텔 음식 부럽지 않죠? 제가 좋아하는 술안주나 간식으로도 손색없는 메뉴입니다. 핑거푸드라서 간편히 먹기도 좋은 메뉴이고요.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메뉴라서 적극 추천합니다. 주물럭 양념이 살짝 어려울 수 있지만 고기가 아닌 다른 재료를사용해도 충분히 맛있는 일품요리가 탄생할 수 있습니다. 전 지인들을 초대해서 음식을 자주 해 먹는 편인데 실력 발휘 할 때 이 메뉴는 꼭 들어가는 것 같아요. 치즈까지 들어가서 그런지 달달함이 매콤한 맛과 어우러져서 환상적인 맛을 내주다 보니 반응이 뜨겁더라구요. 그래도 양송이 하나로 이렇게 멋진 음식을 만들 수 있으니 양송이가 안 사랑스러울 수 없죠^^버섯을 참 좋아하는데 양송이는 꼭지를 따고 그 안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 색다르게 먹을 수 있어서 그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버섯이 몸에 좋은 건 다 아시죠? 아이들도 좋아하는 메뉴니깐 꼭 한번 만들어 주세요^^ 그럼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Sort:  

I can't understand the text... But your pictures are best guides.

thank you^^

이쁜 음식😄

ㅎㅎ감사합니다^^

식사할 시간이라 군침도네요ㅜㅜ

에고 ㅎㅎ제가 타이밍을 잘못맞춰서 올렸나봐요 ㅠ
맛있는 점심 드세요^^

아닙니다. 덕분에 식욕이 돌아 식사맛있게 했습니다. 팔로우하고 포스팅 또 기다리겠습니다^^

이거는 간단한 요리 보다는 일품 요리.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손님 대접할때 꼭 해볼게요^^

헉 ㅋㅋ감사합니다~ 손님올때 만들면 인기 좋고~맛도 좋아서 뿌듯함이~마구마구 밀려와요^^
꼭 추천드리는 요리 입니다^^근데 워낙 pald님도 솜씨가 좋으셔서 저보다 더 잘만드실것 같아요~

러브님은 역시 아이디어가 돋보이세요 맛있어보여요~ 여러가지 응용할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저도 꼭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

전 방금 로사리아님 블로그에서 쫄면보고 침만 왕창 흘리고 왔잖아요 ㅋㅋ
전 로사리아님이 만드신 쫄면이 더 먹고싶어요~~~~^^
그래서 저도 조만간 쫄면!!! 만들어 먹으려구요^^
늘 좋게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음식 비주얼이 예술입니다. 와인 먹을때 딱 좋아보이네요!!

와우 ㅋㅋ와인 좋네요~
와인이랑 맛볼 생각을 못했는데 와인이랑 먹으면 궁합이 딱이겠어요^^
다음에 와인과 함께 해야겠어요^^

고기만 한번 볶아주고 꼭지딴 양송이들에 슝슝넣으면 되는군요... 효율도 좋아보이고 맛도 좋아보입니다.

간단 명료하게 정리해주셨네요 ㅎㅎ
고기 한번 볶아서 양송이 꼭지를 딴 속에 넣고 구워주면 끝이에요 ㅋㅋ
어렵지 않죠?^^

와.. 뭐죠, 이 사랑스럽고 먹음직 스러운 비주얼은...
주말에 무조건 만들어봐야 겠네요.
꿀같은 포스팅에 보상이 너무 적어서 보팅 올리고 갑니다.

이거 대박인데요?
팔아도 될듯 합니다

간편하고 영양까지 넘 해보고싶어요~
팔로우하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