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소풍 도시락으로 좋은 "새우야채볶음김밥" 만들기!!!

in #kr-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스팀이에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사실상 접은 거나 마찬가지였는데 다시 컴백을 하게 되었습니다. 1년까진 아니고 1년 근접하게 스팀잇 있을 찾지 못했는데 이렇게 다시 글을 쓰게 되니 기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합니다.저를 기억하고 계신 분도 있겠고..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환영? 을 해주셨으면 해요^^많은 분들과 예전처럼 소통하고 싶은데 아직은 이곳이 낯서네요.. 그래도 금방 적응하겠죠~!!

그럼 오늘 요리 올려볼게요~!! 제가 스팀잇을 처음 시작한 게 여름인 걸로 아는데... 봄이 돼서야 돌아왔네요.
봄은 소풍 가기 좋은 계절인데...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야외활동이 자유롭지 못하네요.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봄 소풍 도시락!!! 날씨 좋을 때 직접 만들어서 나들이 한 번 가보세요^^

재료

칵테일새우,파프리카,당근,맛살,파,참기름,식초,밥,김(3~4장),계란(2개),소금,

먼저 파,맛살,새우,파프리카,당근등 야채를 사진처럼 잘게 썰어서 준비해주세요.

팬에서 야채를 볶아주세요.

밥 위에 볶은 야채와 깨,소금,참기름,식초를 넣고 버무려 주세요.

김 위에 버무려준 밥을 올려서 계란지단과 함께 말아주세요.계란지단은 생략하셔도 됩니다.

미세먼지만 아니라면 주말에 도시락을 싸 들고 룰루랄라 한강으로 소풍을 갔을 텐데..이번 주말도 그렇고 5월까지는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니 봄 소풍은 물 건너갔다고 봐야 할지..이래저래 요즘 날씨 때문에 심란하네요.. 저만 그런 건 아니죠? 우리나라가 물 좋고 공기 좋은 살기 좋은 나라였는데 이게 뭔~꼴인지.. 속상하네요... 소풍이 아니더라도 도시락을 싸야 하는날은 종종 있죠~ 그럴 때 만들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만들기도 간단해서 적극 추천합니다.오늘도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니 외출하실 때 마스크 꼭 챙기세요^^

Sort:  

어머나 세상에 할렐루야다
내가 잘못본거 아니죠?^^

혹시 내가 아는 그분인가...

럽럽님 너무 오랜만이네요^^
여기서 뵙고 너무 반갑네요 잘지내시죠?

ㅅㄱ하세요^^

Congratulations @lovelov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