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하기 귀찮은 주말!! 토스트 하나로 한 끼 식사 해결!! 계란과 햄만 넣어도 맛있는 "계란햄토스트"만들기!!

in #kr-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러브"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주말입니다. 주말인데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지요?주말엔 밥하기 싫죠~ 저 역시 주말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끼니를 때웁니다.이럴 때 만들어 먹기 좋은 음식이 토스트가 아닌가 싶어요. 토스트는 종류도 다양해서 다양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음식인 것 같아요. 오늘 제가 가지고 온 레시피는 햄과 계란만으로도 맛있는 토스트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가지고 왔습니다.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재료도 적어서 재료비 부담도 없습니다.집에 있는 재료로 충분히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만들기도 간편해서 바쁜 아침.. 혹은 귀찮은 주말에 만들어 먹기 좋아요.

<재료>

상추.식빵(3개).계란(2개),슬라이스치즈(2장),슬라이스햄(3~4장),머스타트소스

식빵은 먼저 구워서 준비해 주시구요!머스타드 소스를 발라주세요!

슬라이스햄과 계란후라이를 만들어서 준비해 주세요.

상추와 햄을 올려 주세요.

슬라이스치즈와 계란후라이를 올려주세요.마지막에 케찹을 뿌려서 식빵을 올려서 드시면 됩니다.간단하죠?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토스트라서 자주 해 먹습니다. 재료도 많이 안 들어 가고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서 야외 나갈 때 후딱 만들어 가기 좋은 토스트죠.. 전 아메리카노 한 잔과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브런치로도 손색없는 토스트입니다. 토스트는 레시피대로 안 만들어도 원하는 재료를 넣어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그게 토스트의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방학한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 주세요.아이들도 엄청 좋아합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음식이니깐요~ 주말 저녁에 만들어 드세요^^

Sort:  

지금 햄버거 사왓는데... 훨씬더 맛있어 보입니다 :) 주말잘보내세요^^

앗 그리고 muksteem 태그도 사용 해주세요 :)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

반숙계란 완전 취향저격이네요 +_+

Wow its very delecious, i like it

계란 후라이로 올리니까 뭔가 더 색달라보이네요! 간단히 해먹기 좋은 샌드위치군용!

아침에 일찍일어나면...이거만들어서 출근할테지만.. 내일은 해봐야겠어요 ㅎㅎ

@lovelove
제 레시피랑 비슷하네요 ㅎㅎ 저는 머스타드 대신 케찹을 씁니다.

잘 읽었습니다~ :D

색깔이 정말 곱네요 맛있어보여요!!

아메리카노에 토스트라니ㅠㅠㅠ 완전 브런치카페아닙니까ㅠㅠ
토스트나 샌드위치를 만들어보니 생각보다 소스의 비중이 크던데
머스타드 소스를 사용하셨군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 D

개인적으론 토스트중에서 햄치즈토스트가 가장 맛있지 않나 싶습니다.ㅎㅎ 다른 토스트는 내용물이 많아서 오래걸리는데 햄치즈 토스트는 정말 뚝딱 없어지더군요.

오늘은 간단히 먹을수 있는 토스트 ㅎ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