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튀김요리!! 싱싱한 새우로 만든 "새우튀김"만들기!!

in #kr-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러브"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서 스팀잇에 접속도 못했네요.다행히 개인적인 사정이 좋은 일이어서 기분 좋게 마무리하고 컴백했습니다. 앞으로는 예전처럼 포스팅 열심히 해야겠어요. 오늘은 남녀노소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튀김 요리를 가지고 왔어요.튀김 중에서 최고는 새우튀김이 아닐까 싶습니다. 새우는 워낙 맛있는 음식이라서 어떻게 만들어 먹어도 맛있죠.. 전 튀김으로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새우튀김과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도 많아서 그런지 짝꿍이 많은 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 그냥 맥주 안주로 먹는 걸 좋아한답니다. 마요네즈 소스나 취향에 맞는 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행복하죠.

<재료>

새우,튀김가루,계란(1개),빵가루,파슬리가루.할라페뇨마요소스(없으면 생략)

다듬어준 새우를 튀김가루와 계란옷을 입혀주세요

빵가루에 파슬리가루가 있다면 함께 뿌려서 옷을 입혀주세요.

기름에 튀겨주시면 됩니다.간단하죠??

새우튀김은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죠. 날씨가 더울 때 만들어 먹기 부담스럽긴 하지만 새우튀김은 다른 튀김에 비해 손이 많이 안 가서 쉽게 만드실 수 있을 거예요... 레시피라고 올리긴 했지만 워낙 어렵지 않은 요리라서 살짝 부족함이 느껴지네요. 그래도 맛있게 봐주세요..새우튀김을 떡볶이와 먹어도 참 맛있죠.. 방학한 아이들 간식으로 떡볶이와 함께 만들어 주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집에서 새우 요리를 자주 해 먹는 편인데 새우는 튀김뿐만 아니라 다양한 일품요리가 가능해서 식탁에서 자주 보게 되는 음식 같아요... 집에 새우가 많아서 다음엔 다른 레시피를 가져와야겠어요^^날씨가 상당히 덥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very nice post" message from me a Student who needs extra income. Follow me @lordmp27

맥주안주로 좋아보이네요 : )

새우튀김 요리하는 방법이 엄청 간단하네요~ 좋은 정보 잘 읽고 가요~

군침이 돌아요 저기에 맥주한잔.. 간절합니다.
팔로우와 보팅하고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무슨 일이엇는지 모르겟지만 좋은 일이었다니 축하드립니다 :-)

러브님~ 오늘은 맛있는 새우튀김으로 컴백 하셨네요~ 아~ 새우튀김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대낮부터 맥주한잔 생각나네요~~ ^^

러브님의 음식은 항상 넘나 맛있어 보입니닿ㅎㅎㅎ

너무 맛있게 잘튀겨졌네요~^^
손이 많이가도 맛있으니 고생을 감수해야죠

우왓!! 너무 맛있겠어요^^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좋은 일이라고 하셨으니!!
너무 축하드립니다 ^_^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