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를 품은 어묵의 변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어묵치즈스틱"만들기!!

in #kr-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입니다. 오늘도 폭염이라네요.. 여름이 좋지만 이렇게 폭염주의보가 뜬 날은 여름이 싫어집니다.그래도 추운 겨울보단 전 여름이 좋아서 겨울만 생각하면 폭염도 살짝 견딜만하더라고요. 오늘은 기다란 어묵 속에 치즈를 넣어 만든 어묵치즈스틱 레시피를 가지고 왔어요. 더운 날 부엌에서 만들어 먹기 힘든 요리긴 하지만 기름이 많이 들어가는 튀김 요리는 아니고 기름에 살짝 볶아주면서 튀겨주는 거라 그렇게 힘들진 않았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는 말이 필요 없고요 제가 좋아하는 안주도 좋고요~반찬으로도 좋은 요리입니다.저번에 기다란 어묵 속에 소시지를 넣어 볶음을 해 먹었는데요.. 이 기다란 어묵은 아이디어 요리가 가능해서 이번엔 치즈를 넣어 치즈스틱을 만들어 봤어요. 맛도 일품이고 모양도 예뻐서 인기 만점 요리랍니다.만드는 방법은 아시겠지만... 아주 쉬우니.. 금방 따라 만드실 수 있을 거예요.

<재료>

프리고스트링치즈(4~5개),길다란어묵(4~5개).케찹,머스타드소스,빵가루,파슬리가루,계란(2개)

많은분들이 프리고 치즈를 보면 떡인줄 아시더라구요 !!ㅋㅋ요거 치즈랍니다...치즈를 어묵속으로 쑤욱!! 넣어주세요.

빵가루위에 파슬리가루를 넣어주셔서 준비해주시구요!!계란2개 역시 풀어서 준비해주세요! 이때 소금간은 하지 마세요! 프리고 치즈가 짜답니다.후추 살짝 넣어주시구요!! 전 생략했습니다.계란옷을 입혀주신 다음...빵가루를 입혀서 기름의 살짝만 튀겨주시면 됩니다.

딱히 안에 익힐게 없기 때문에 너무 오래 안튀기셔도 됩니다..살짝만..튀겨주세요.기름의 양도 많지 않아도 되니깐 조금만 넣고 볶음 요리 하듯이 튀겨주시면 됩니다.

기름의 튀긴 후 기름을 제거 해 주신 후에 케찹이나 머스타드 혹은 원하는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어묵 속에 있는 치즈가 짭조름해서 굉장히 매력적이랍니다. 치즈가 언뜻 보면 가래떡 같죠? 기다란 어묵 자체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서 치즈나 소시지 말고도 가래떡을 넣어 반찬으로 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아직 떡은넣어 보지 않았는데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전 대형마트에 가면 꼭 사는 게 이 치즈랑 기다란 어묵인데요..사 놓으면 음식 해 먹을 때 다양하게 해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아하는 재료들입니다. 요리법도 간단해서 출출할 때 만들어 먹으면 아주 좋아요.. 말이 튀김 요리지 많은 기름에 튀기는 음식이 아니라서 큰 번거로움 없이 만드실 수 있을 거예요. 야외 나갈 때 싸가도 손색없는 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묵과 치즈의 맛이 궁금하시죠?굉장히 매력적입니다. 한 번 맛보시면 중독되실 거예요.. 치즈가 들어간 음식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만들어 보세요^^

Sort:  

우와 맛잇겠어요 치즈를 품은 어묵 ~

정말 맛있어요~제가 어묵이랑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꼭 드셔보세요!!

치즈가 엄청 녹을 줄 알았는데 모양이 잘 잡혀있네요 ㅋㅋㅋㅋ 진짜 피크닉용으로도 괜찮은거 같아보여요!

그쵸? ㅎㅎ치즈가 사르르 녹아 있을것 같은데 저 치즈 자체가 탱탱해서 그런지
모양은 그대로네요 ㅋㅋ오히려 사르르 녹아 있음 시각적으로 더 맛있어 보일텐데말이죠^^

러브님 천재세요 (ㅠㅠ)

헉!!! ㅎㅎ천재...
아무리 공부를 열심히 해도 듣지 못했던 그말을.. 들으니 너무 기분 좋네요^^감사합니다.ㅋㄷ

Looks delicious!

Thank you ^ ^

오호~ 어묵으로 정말 다양한 요리를 하시는군요~ 요것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맛있겠어요!~~~ :)

어묵이랑 치즈가 잘 어울려서 맛보시면 기분 좋아지실거에요^^
어묵 자체가 ㅎㅎ활용도가 좋아서 다양한 요리가 나오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