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ood 김부각 '화사' 김부각

in #kr-food6 years ago

나혼자 산다에서 화사가 먹어서 유명해졌던 김부각

안녕하세요!

오늘 뒷북일지도 모르는 엄청 맛있는 간식을 소개해드리려고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얼마전 엄청 핫했던.....! 바로바로!

김.부.각! oh ! 마마무의 화사가 먹어서 난리가 난 바로바로 그 김부각!

저도 사서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

맥주 안주... 사실 그런 주전부리로도 맛있겠다 했지만

저는 신기하게도 밥이랑 같이 먹었을때가 더 맛있었어요...

밥 반찬으로 아주 찰떡같더라구욥..... 츄르릅!

요즘에 막 대형마트에서도 품절대란이 일어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마트에 사러갔다가 품절보고

놀래서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엄마도 맛있다고 하셔서

2 박스 더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

화사김부각_럭투.png

↙↙↙↙ ↙↙↙↙ 구매할 수 있는 링크예요 ! ↙↙↙↙↙↙↙↙

https://smartstore.naver.com/popmore/products/3378774248

바삭바삭 아삭아삭

식감이 매력적인 한국 전통 주전부리 과자 ~.~

마무리는 내사딘 ♥ 뿅

Sort:  

냠냠냠.. 눈으로 먹고 있습니다 ㅠㅠ

ㅋㅋㅋ 전 방송으로 못봤었는데 뒤늦게 재방보고나서 헉 이게뭐야?!
싶어서.... 뒷북이지만 ......
늦게나마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ㅋㅋㅋㅋㅋ 밥이랑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바삭바삭!

저도 화사 먹는거 보고 샀는데 ..

Congratulations @lovemat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