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라면 퓨전 식당 [울트라멘]

in #kr-food7 years ago (edited)

image
비가 그치고 날씨가 무진장 더워졌네요 후우 ㅠ 더위 조심하세요!
오늘은 일본라면집 다녀온 후기 남기겠습니다.
일본 다녀온적이없어서 본토 일본라면과 비교할수는 없겠지만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저의 성향상 안먹어볼수가 없었습니다ㅎ
라면치고 가격이 조금 비싸긴하네요
image
제가 주문한 것은 울트라 차돌라면으로 9,500원........뭐 ...이것저것 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긴 합디다. 버섯,오징어,고기, 양파,부추,새우,홍합 등등등

기대를품고 먹어보았습니다. 흠흠 다른포스팅에서 애기했듯이 저는 자극적인것을 좋아하는대 요것은...

그냥저냥 밍밍하네요. 어떻게보면 좀 괜찮은 중국집 짬뽕같기도 하고 아무래도 퓨전이라 잡탕 같은 느낌도 들고, 명색이 일본라면집인대 한국라면과 다른 특성? 같은것도 못느끼겠고 .....하여튼 가격대비 비추천합니다.

쓰다보니 안티글이 되버렸네요 ㅋㅋ 저는 워낙 매운걸 좋아하고 잘먹어서 비추이지만 매운거 못먹는사람들은 괜찮을것 같습니다. 손님들이 꽤 많았거든요 그럼 이만 !!

Sort:  

아하~ 신기해요! 퓨전식이라 아무래도 일본식 맛을 좀 뺀걸까요?
아니면 일본식을 따라가느라 맛이 자극적이지 않은걸까요?
... 사실 저도 일본에 한 번도 가보지 못해서 '일본식'이 뭔지는 정확히 모르지먄 ...
매운 거 좋아하시면 다음에 라멘 드시러 가실 때
탄탄멘 드셔보세요! 매콤한 라멘 종류라고 알고있어용 : )

탄탄멘!!? 음식점은 아닌거같고 라면 이름인가요? ㅎㅎ

네^0^ 라멘종류에용!

비추 맛집후기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잘봤습니당

ㅋㅋㅋ 솔직한게 좋은거죠 ㅋㅋ

오 이태그하면 오시는건가요? ㅋㅋ 그냥 맛집채널인줄알았는대, 감사합니다 ㅎㅎ
맞팔할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