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엔 몸보신!! [계림 상황 삼계탕]

in #kr-food7 years ago (edited)

다들 더위 잘들 이겨내고 계신가요~?

저는 더워서 땀 뻘뻘 흘리는 것보다 추워서 몸을 오들오들 떠는게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얼른 여름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요ㅠ

7월 12일인 오늘은 초복입니다!

추가정보: 7월 22일 중복, 8월 11일 말복

요즘은 식당을 먹으러 간다기보다 포스팅거리를 찾으러 간다는게 맞는 표현인것 같네요 하하;

홍보를 할생각은 없습니다. 후기만 남기겠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70712_105606718.jpg

계림상황삼계탕 전국에 7개 지점 정도 있습니다.

딱봐도 특이한 것이 "색깔이 왜저래?" 싶으실겁니다.

탄산약수와 상황버섯을 우리면 저런색깔이 나오나봅니다. 맛은 엄청 특이하진 않고, 밍밍한듯 싶으면서도 짭짜름하면서 걸죽하고, 위에 얹혀진 각종 채소와 한약재는 국물과 곁들여 먹으면 건강해질 것 같은느낌이였습니다.

사이즈가 좀 작다고 느껴지실 수도 있는대 설명된 글을 읽어보니 40일 이내에 닭만 조리한다고 합니다.
이유: 육질이 부드럽고, 잡내가 나지 않는다고 함. 왜 그런지는 모르겠음

사실 가격적인 측면에선 이게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먹은 삼계탕은 한방상황 삼계탕이며 가격은 16,000원입니다.

그냥 색다른 삼계탕 먹어보고 싶을땐 적절하지만, 한방쪽 삼계탕은 체인점인 지호한방 삼계탕을 추천합니다. 저희 동네에는 없어서 문제지만....

초복 잘보내시길!!

meteor.png

팔로우 환영 >_<

Sort:  

눈으로 봤는데도
보신이 된 듯한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중복과 말복때는 보신 하시길! 저는 4주짜리캠프때문에 올여름 보신은 끝이네요 윽 ㅎㅎ

역시~! 초복엔 삼계탕이 최고십니다. 먹스팀 짱~!~!~! 잘보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초코케익도 맛있어보입니다 ㅋㅋ

오와... 삼계탕이 아니라 보약 수준인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