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레시피 - 레스토랑 따라잡기, Chilli Pesto Sausage Pasta.

in #kr-food6 years ago

Screen Shot 2018-05-11 at 20.37.41.png

Screen Shot 2018-05-10 at 21.40.42.png

내입맛에 꼭 맞는 파스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가면 파스타 종류도 너무 많고 이름도 특이해서 뭐가 뭔지 알수 없을때가 많아요. 또 막상 주문해 나온 음식을 맛볼땐 내가 예상치 못한 맛일때도 많구요. 그럴뗀 모처럼 나온 외식인데 조금 아쉽기도 하고 차라리 집에서 내가 해먹는게 낳다는 생각을 해요. 오늘 만든 레시피는 딱 내입맛에 맞는 그런 파스타예요. 건고추를 사용해 깊고 은은한 고추향이 살아있고 맛있는 소세지와 같이 조리해 맛이 없을수가 없죠. 고추와 마늘향에 익숙한 우리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을 그런 파스타 인것같아요.

페스토 라고 하면 만들기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작은 미니 절구나 블랜더만 있으면 너무나도 간편하고 순식간에 만들수있는게 페스토 입니다. 응용할수있는 재료도 무궁무진하니 한번 따라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Screen Shot 2018-05-11 at 20.34.53.png

페스토 재료들이예요. 제가 응용방법이 무궁무진하다고 했죠?? 기존의 페스토는 주로 바질을 쓰지만 저는 오늘 과감히 제가 직접 기른 깻잎을 쓸꺼예요. 꺳잎과 돼지고기 소세지가 만나면 정말 잘어울리겠죠?? 꺳잎 5장, 마늘2쪽, 건고추 5-6개, 선드라이드 토마토, 소금, 해바라기씨 조금, 올리브유 넉넉히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Screen Shot 2018-05-11 at 20.35.01.png

재료들을 블렌더에 넣고 약간 거친 식감이 남도록 갈아주세요. 너무 곱게 갈지 않아도 된답니다.

Screen Shot 2018-05-11 at 20.35.09.png

저에겐 이정도가 딱 적당해요.

Screen Shot 2018-05-11 at 20.35.26.png

팬에 파프리카, 양파 그리고 페스토를 넣고 약한불에 볶아주어 양파의 단맛이 나오고 야채를 부드럽게 익혀주세요.

Screen Shot 2018-05-11 at 20.35.36.png

제가 쓴 소세지예요. 기존 소세지보다 가늘어 식감도 좋고 고기함량이 높아 맛도 있답니다.

Screen Shot 2018-05-11 at 20.36.09.png

야채가 어느정도 볶아지면 한입크기로 자른 소세지를 넣고 중불에 같이 볶아주세요.

Screen Shot 2018-05-11 at 20.36.26.png

저는 야채와 고기를 같이 볶을때 반컵정도의 물을 같이 넣어요. 이렇게 하면 고기와 야채가 타지 않고 물이 증발되면서 스팀역할도 해줘서 고기가 빨리 익거든요.

Screen Shot 2018-05-11 at 20.36.35.png

어느정도 소세지가 익으면 버섯을 넣어주세요.

Screen Shot 2018-05-11 at 20.36.43.png

벌써부터 맛있게 보이죠??

Screen Shot 2018-05-11 at 20.36.54.png

여기에 익힌 파스타를 넣고 골고루 섞어주시면 됩니다. 불은 약불로 줄여주셔야 해요. 제가 쓴 파스타는 통밀파스타라 색이 옅은 갈색이예요. 소금과 후추로 간을 조절해주세요.

Screen Shot 2018-05-11 at 20.37.11.png

완성된 파스타는 이쁜 접시에 서빙해 줍니다.

Screen Shot 2018-05-11 at 20.37.50.png

입안을 가득 매운 건고추만의 깊고 은은한 향은 다른 어떤 재료로도 따라잡을수 없어요. 매콤한 마늘향과 어울어져 자칫 느끼할수 있는 돼지고기 소세지의 맛을 잡아주고 감칠맛까지 살아나게 합니다. 쫄깃한 파스타와 중간중간 씹히는 해바라기씨의 식감도 좋지만 적절하게 익은 야채의 맛과 식감도 한몫 단단히 하네요. 내가 만들어 내 입맛에 꼭 맞는 파스타, 여러분도 집에서 꼭 한번 만들어 보세요 ^^

Screen Shot 2018-05-11 at 20.37.20.png

Screen Shot 2018-05-10 at 21.40.42.png

Sort:  

좋아요~ 보팅해드려요~

어머어머 ㅜ ㅜ 이 레시피 사랑해요:) 정말 맛있어보여요!! 역시 옥자님 레시피 is 뭔들? 이죠 ^^

ㅎㅎ 라나님 감사합니다 ! ^^

정말 맛있어보여요! 절로 군침이 도는 사진입니다! 요리실력에 이어 사진 실력도 최고네요!!(사진작가님이 따로 계신가요? ㅎㅎ) 종종 들릴게요!!

감사해요 ^^ 그리 잘찍은 사진은 아닌데.. 큰칭찬해주시니 감사하네요 ^^

저도 어제 파스타를 만들어 먹었는데...이 음식사진들을 보니 부끄럽네요..ㅜ
저는 조만간 바질페스토 만드는 걸 도전해보려합니다!!!ㅋ

비주얼이 아주 보기에도 군침을 마구마구 자극시키네요.
쫄깃한 파스타 주말에 해 먹어 봐야 겠어요^^

와 ~~ 이건 보는 순간 딱 우리남편이 완전 미칠메뉴네요 ㅋㅋㅋ
즐찾 해놓고 이건 무조건 도전입니다!
감사해요~~~ 옥자님~~~~

감사합니다 케이티님 ^^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옥자님!
댓글보다 리스팀 하면은 언제든 볼수 있는데 ㅋㅋ 즐찾 넣어 놨었어욤 ㅋㅋㅋ역시 오래된 사람이라 아날로그식 마인드 네요 리스팀 합니다!

고추마늘깻잎에 건토마토면 어떤맛이날까요
오늘도 침만가득고인 아침ㅎ

ㅎㅎ 한번 도전해보세요 ^^

왠만한 식당 파스타 보다 훨씬 맛있어 보여요!

우와 넘넘 맛있어보여요+_+ 먹고싶당..

파스타가 너무 맛스러워보이네요 ㅎㅎ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ㅎ

역시나 오늘도^^
맛있는 파스타가 먹고싶어지는 비오는 토욜입니다

아 진심 옥자 레스토랑 언제 여나요? 저 1등 손님

언제든 환영입니다 ^^

따라잡다마다요...T_T
이곳이 바로 레스토랑!

오~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리스팀할게요~!!

감사합니다 ^^

군침이 화악 도는데요 옥자님^^
향까지 맡으면서 제앞에 있었으면 바로 흡입했을거 같아요^^

정말 매일 매일 출첵 포스팅 하시는 옥자님 존경합니다.

오 이렇게 재료들을 한번에 갈아버리고 소스로 이용해도 되는군요!!!
멋져요...간단하고 맛있는 레시피..!!!

레스토랑이 맛네요^^ 고급스럽네요
또 잘 먹고갑니다^^

이건 완전 제 아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인데요.^^
플레이팅부터 정말 입맛을 자극하게 하셨네요.
오늘 한국에는 비가 오는데 맥주 한잔에 안주로 먹어도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오 맥주랑먹으면 뭔들 안맛있을까요 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

쏘세지가 질이 달라보입니다. 역시 고기함량이 다르군요! ㅎㅎ 응용의 여왕 옥자님은 정말 레시피에 한계가 없겠습니다. 냉장고 털어서 금방 뚝딱뚝딱 맞죠? ㅎㅎㅎ

그냥 집에서 하는 저녁메뉴를 주로 올려요 ㅎ 주부의 마음을 담아 ㅎㅎ

입안에 군침이 가득 가득^^
레스토랑 따라잡기 요리는 계속 너무 기대가 될 거 같아요^^

저도 오늘 저녁은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ㅎㅎ 파스타는 언제나 옳습니다

와우~~ 맛있겠다. 오늘도 맛있게 눈으로 먹고 갑니다. ㅎㅎ

ヾ(๑╹◡╹)ノ" 맛있는 소시지에 고추 맛있을거 같아요~ ㅎ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

ㅎㅎ 미국에도 맛있는 수제소세지 많이 팔을것같아요 !

플레이팅도 수준급이고 이렇게 만드실 정도면
식당하셔야 되는거 아니에요? ㅎㅎ

ㅎㅎㅎ@okja님 포스팅 보면 음식들이 하나같이 진짜 다 맛있어 보여서 신기할 정도에요!!!!!ㅠㅠ음식계의 금손 인정입니다!!!!!저희도 곧 페스토 만들어보려구요. ㅎㅎ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ㅠㅠ도저언!!!!!

화이팅입니다 ^^

저도 파스타 엄청 좋아하는데
직접 만드신 거라 그런지 처음 보는 요리네요.
소세지와 같이 먹으면 맛이 완전히 달라질 것 같은데요.
참 맛있게 보여요.^^

헐... 완전 쉐프이시네요 ㅠㅠ 짱맛나겠어요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와 대박. 이거 진짜 맛있겠네요.
마트에서 소스 사다 쓸 생각만 했는데 👍👍
이렇게 만드는거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