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일상 - 뜨거운날의 영국 공원, 저녁 밥상

in #kr-food6 years ago

네 남해안이예요 ! ㅎㅎ 브라이튼도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정말 좋았어요. 제가 사는곳과 해변도 다르고 타운도 훨씬 크더라구요 ! 나중에 한번 다시 가봐야 겠어요 ^^

Sort:  

어디쪽에 계신지 말씀해주셨던 것 같기도 한데 생각이 안 나네요ㅎㅎㅎ 브라이튼 제게는 정말 좋았어요 ㅎㅎ 남서쪽 콘월 지방이나 남동쪽 캔터버리에도 가보고 싶었으나... 게을러서 실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