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레시피 - 오리고기 먹고 기운내세요 , Duck and Prune Sauce

in #kr-food6 years ago

프룬소스가 몸에 그렇게 좋다며, 터키에서 먹었던 기억이 나요. ㅋㅋㅋ 프룬 소스는 아니고 주스였는데, 짠맛이었다는....ㅋㅋㅋㅋㅋ

오리 고기 진짜 맛있겠네요. 폴란드에서는 볼 수 없어요 ㅠㅠ

Sort:  

아.. 폴란드엔 오리고기가 없나요?? 몰랐네요! 프룬쥬스 변비에 최고랍니다 ㅎㅎㅎ 헌데 여긴 굉장히 달게 나와요. 짠맛은 어떻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