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영등포 이고집 쭈꾸미_화끈한 매운음식이 생각날때 :) 쭈꾸미조하^^

in #kr-food6 years ago (edited)

매운음식 잘하는맛집추천



매운음식은 스트레스에 직방인것 같아요

저는 매운음식을 좋아해서 같이 매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사람을 만났을때 극강의 매운맛을 즐기곤 해요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는날 매운음식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매운음식 비기너에게추천드리고 싶은...
제가 즐겨가는 쭈꾸미집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영등포에 위치한 이고집쭈꾸미입니다.

이곳은 비오는날, 겨울날, 스트레스 받는날 주로 가는 저만의 맛집입니다.

SAM_4663.JPG



메뉴는
이고집쭈꾸미, 삼겹쭈꾸미, 새우쭈꾸미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취향에 맞게 주문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친구 중 새우알러지가 있는 친구가 있는데
그녀와 갔을때에는 삼겹쭈꾸미를 주로 먹습니다.
기본 메뉴인 이고집쭈꾸미를 시킬때에는 면사리를 추가합니다.
(쭈꾸미만 있으면 심심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SAM_4639.JPG

주문하면 바로 넓은 팬에 양념된 쭈꾸미가 나옵니다.
사리 종류는 다양한데, 저의 경우 라면사리나 우동사리를 주로 시킵니다.

엄청매운 맛이라기 보다는 맛있게 매운맛이라는 말이 맞을것 같습니다^^
신* 떡볶이나 엽*떡볶이 같은매운맛은 아닙니다.

날치알깻잎이 기본찬으로 나오는데, 이 쌈이 별미입니다.
매운맛이 강하게 느껴질 때 싸먹으면 매우 좋습니다.
깻잎에 땅콩버터와 날치알이 어우러집니다.
땅콩버터가 들어가서인지 매운맛이 중화됩니다.

SAM_4647.JPG

쉐킷쉐킷 섞어 볶기 :)
직원분들이 알아서 서비스 해 줍니다.

(SAM_4651.JPG

SAM_4653.JPG

제가 추가한건우동사리입니다.
우동사리 강추입니다.
라면사리도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우동사리를좋아합니다.
SAM_4658.JPG

한국인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볶음밥
(직원분이 하트모양으로 해주신; ㅋㅋ)

SAM_4660.JPG

위치를 설명 드리자면,
영등포 먹자골목을 여의도방향으로 걷는다고 할 때
한3~4분 걷다보면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이 밝아 찾기 어렵지 않을것입니다.

장점은 스트레스 푸는데 매운쭈꾸미만한것이 없다는 점이고
단점은 여름엔 좀 덥습니다 매워서 더운건지 냉방이 더운건지 잘 모르겠지만요~

팁을하나 드리자면
저같은경우는 포장을 해서 집에서 여유롭게 먹곤 합니다.
맛집이라 먹고 바로 나가야 하는 조급함이 싫을 때 말이죠~

스트레스 받는 여의도 직장인이나 영등포 직장인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혹은 매운것을 좋아하는 여자분들에게도 추천 드리고싶네요~

Sort:  

볶음밥은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하트인거죠 ?!?!?! 저도 쭈꾸미 참 좋아해서 잘 보고갑니다.
깻잎 + 땅콩버터 + 날치알의 조합은 처음보는데 참 궁금해지네요~

의외로 맛있습니다 땅콩버터 ~
지점이 많던데 지나가다가 보이면 한번 가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