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팁] 영화 치킨 백화점 편의점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in #kr-food7 years ago

coupons-search.png

안녕하세요 토신입니다.
날씨도 더운데, 코인판도 말이아니라.. 예전부터 틈틈히 이용했던 방법 공유드려요 :)

소비가 주로 발생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식당, 카페, 영화, 백화점, 치킨 등등.. 다양한 곳에서 우리의 월급이 빠져나갑니다!

조금이나마 절약할 수 있는 방법 몇가지 알려드릴께요.
인터넷 하시다보면 뽐거지 라는 단어 보신적 있으시죠? 네 사이트는 뽐뿌! 입니다.

www.ppomppu.co.kr

단통법을 피해서 싸게 구할 수 있는곳으로만 알고 계시는분들도 많을거에요.

뽐거지.png

돈을 아끼려고하다보니 어처구니 없는 일로인해 생긴 별명이지만, 저런건 경우가 아니지요..
건전하게 잘 이용하시면 좋은팁이 많습니다.


cgv.png

요즘 볼만한 영화가 없긴한데 데이트하시다보면 빠질 수 없는 선택이기도합니다 :)
해당 사이트에서 구입시 평균 티켓하나당 5,000~6,500사이입니다.
주말에 영화관에따라 9,000~12,000 사이인걸 감안하면 충분히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영화.png


복합.png

인터넷 쇼핑몰, 피자등등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많게는 50%까지있으며, 백화점 상품권의 경우 5%~10%선입니다. 편의점 및 문화상품권은 10~15%.
지마켓이나 옥션에서 계급이 높은분들이 대신 구매하고 차익을 나눠먹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으며,

회사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으로 회사제품은 15%~50%사이로 직원할인이 가능한건 아시죠??
본인이 사용하지않는 경우 직원할인 판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직원할인.png

포스팅에는 다 담지 못했지만, 국내 쇼핑몰, 백화점, 카페, 음식점 야구장 등등 5%~50% 할인이 가능합니다.

plzvote.png

follow me!

Sort:  

오 뽐뿌 폰만생각 했었는데
저런 게시판도 있었네요.
배달음식 자주주문하는데 이용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오 뽐뿌에 이런것도 파는사람들이 많군요!! 휴대폰만 생각했는데 ㅎㅎ 감사합니다 ^^

오 직원할인은 생각 못했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

이래서 친구가 뽐뿌 하는거였구만...ㅋㅋㅋㅋㅋ
저도 해야겠네요 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tosintos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