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레시피 - 치즈덕후 나와라, 건강한 채식식단 Stuffed Aubergine & crouton salad.

in #kr-food6 years ago

플레이팅이 너무 이쁘게 됐네요.
다 해놓고 보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도전하고싶은 생각은 드는데 식구들이 가지를 안좋아해서 ㅡㅡ. 혼자라도 만들어먹어야하나 싶어요.전 생가지가 그렇게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영국도 가지가 크네요. 미국도 가지가 너무 커서 첨에 놀랬어요. 커도 너무 크니 ㅋㅋㅋ 미국가지는 안먹어봐서 맛이 어떨지 지금 또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Sort:  

가지 맛있어요 ㅎ 꼭 도전해보세요 저는 일주일에 가지 3개씩은 요리하는것같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