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엄박사.. 맛집을 가다... "물고기 선생" (ㅠㅠ 휴가 기분 좀 내 봤습니다.. 휴가가고 시퍼용~♡ )

in #kr-food7 years ago

^^ 맞습니다...저도 살면서 어디하나에 목매면서 사는걸 별로 싫어합니다....; 하고싶음 하고, 말고 싶음 말고.. 자고 싶음 자고...;; 뭐든 강요에의해서..의무적인거에 의해서 수동적으로 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지요~^^

사람은 항상 능동적인게 좋습니다...ㅎㅎ

무념무상..아주 공감가는 글입니다..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요~♡

Sort:  

하고 싶으면 하고 말고 싶으면 말고 자고 싶으면 자고<-

제가 쓴 줄...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