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레시피 - 치즈덕후 나와라, 건강한 채식식단 Stuffed Aubergine & crouton salad.

in #kr-food6 years ago

헉 ㅎㅎㅎ 레스토랑에서 먹을법한 요리네요 전 가지를 잘안먹는건아니지만
접하지않게되는 음식같은데 음 맛이궁금해지네요 치즈를 엄청좋아하는데 ㅎㅎㅎㅎ
깔끔하면서도 맛있을것같아요 집밥이 너무 고급진거아닙니까 ㅎㅎㅎ

Sort:  

오 가지를 않드시다니 ^^ 가지매력에 빠지면 쉽게 나오지 못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