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바자회에 오신 분들! 과 관심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in #kr-funding7 years ago

냄비가 탐나네요. 한국에 있었으면 저도 눈독들였을만 해요. :)
환100님은 진짜 동안이시네요. 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듯 해요.
멀리서 마음으로나마 응원합니다. 풀봇드려요! :)

Sort:  

냄비뿐아니라 엄청난 고퀄의 물건들이 떨이로 팔렸답니다!!
아마 한국에 계셨다면 엄청나게 충동구매 하셨을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행복한 추석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