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바자회에 오신 분들! 과 관심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in #kr-funding7 years ago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거대한 솜사탕 탐나네요 (동심가득한 호기심 모드 )
방문하신 분들 다들 좋은 추억과 물품을 가지고 가신듯해 보기 좋습니다.
가장 행복해 보이는 분은 역시 @girina79 님이시네요 ^^

Sort:  

다들 즐겁고 행복하셨던거 같아 저도 기뻤습니다!
오신분들이 모두 대량구매를 해주셔서...ㅋㅋㅋㅋㅋ더 기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