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바자회에 오신 분들! 과 관심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in #kr-funding7 years ago

와~ 광대 승천 부럽습니다....ㅎㅎ 참 예뻐요~ 솜사탕^^ 늘 좋은일 많이 하시는 기린아님께 이번 추석 보름달을 보면서 잘 되시라고 빌어드리고 싶네요^^
부족하지만... 풀봇하고 갑니다~ 즐거운 추석되세요!

Sort:  

진짜 완전 이쁘죠ㅋㅋㅋㅋㅋㅋ실재로 보셨어야했는데 ㅠㅠ
제가 잘되는건...독거님과 같죠.우리의 소원은 로또...ㅋㅋㅋㅋㅋㅋㅋㅋ독거님도 행복한 추석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