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Funding) 보팅으로 기부하세요! ^ω^ 아이들이 그린 엽서 판매합니다!!

in #kr-fund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irina79 입니다.

제가 봉사활동을 다니고 있는 보육원에 보팅 된 금액과 아이들이 만든 엽서를 판매해 Stmeeit의 이름으로 기부를 하려고 합니다.
크기변환_DSC03515.JPG

구세군 서울 후생원은 70명의 크고 작은 아이들이 거주하는 곳이고 아주 어릴 때 베이비박스에 버려지거나 부모의 학대를 피해 아이들이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갈 때마다 느끼지만 보육원은 항상 풍요롭지가 않습니다... 부족한 선생님, 적은 예산, 아픈 아이들...
그리고 가장 큰 문제는 이런 아이들이 우리의 기억 속에서 금방 잊혀진다거겠죠...
(봉사와 기부하는 포스팅이 자주 올라왔으면 하는 게 제 작은 바램입니다.)
제가 가장 관심 있어 하는 부분은 아이들의 심리 치료입니다.
아이들이 성인이 돼서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사회에 합류하는 것이 제 관심사 입니다.

제가 판매할 물건입니다.

엽서.jpg

아이들이 직접 만든 엽서입니다.
https://storyfunding.daum.net/episode/11767
링크를 타고 가시면 아이가 그림을 배우게 된 동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총 6종류의 엽서 중 4장의 엽서를 랜덤 발송해 드립니다.
4장의 엽서 가격은 배송비 포함 0.7 SBD입니다.

총 50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입금이 먼저 되신 분을 우선순위로 두겠습니다.
입금을 완료하신 분은 스팀 챗이나 카톡 아이디 girina79 로 받으실 주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제가 목표하는 금액은 총 50SBD 이고 보팅 되는
SBD와 판매되는 물건의 합이 50SBD가 넘어도 모두 기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목표치를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모두 기부하겠습니다!^^

크기변환_DSC03482.JPG

아이들이 너무 천사같이 예쁜데... 얼굴을 공개할 수가 없어 옆모습만 올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ω^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좋으신 일하시는데
제가 참여할수가 없어서 안타깝네요 ㅠ
화이팅입니다

보팅으로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걸요~!! ^^
감사합니다 !!

정말 좋은 일 하시네요 부끄럽습니다.

뭐가 부끄러우세요!! ㅋㅋㅋ
리스팀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제가 후기도 남기겠습니다!! ^^

이건 무조건 풀보팅입니다!
좋은 기부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쁜마음입니다~

풀보팅이라니!!! @sweeti 님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들의 보팅이 모여 아이들에게 좀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할수 있다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와우 너무 멋져요

벤티님 감사합니다~!!!1 주일 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Girina79님, nhj12311님 리스팀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참 좋은일 하시네요 미약하나마 도움이 됬음 좋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종종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1주일 뒤에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

아 네 감사합니다~~

평소 기부 체제에 대한 불신(?)이 있어 기부를 잘 안하게 되는데, 믿음직스러운 @girina79님이 하신다니 소액이지만 보태드려봅니다 :) 엽서는 다른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니면 제가 보내드린 금액에 해당되는 엽서는 무료로 풀어주셔도 되구요 ㅎㅎ

빔바님 보내주신 액수에 깜짝 놀랐습니다...너무 감사하고 제가 1주일 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엽서가 될지 뭐가 될지 모르겠지만 꼭 보답하겠습니다~ ^^

정말 좋은일 하시네요. 저는 보팅으로 힘을 드릴수가 없어 지금까지 모인 스팀달러로 대신합니다. 아이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엽서는 마음만 받겠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옆모습만 올려주신 점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스팀달러 너무 감사합니다...소중히 모인 돈이기에 제가 의미있게 사용하겠습니다.
엽서는 거부 하셨지만 제가 뭐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꼭 답례는 하겠습니다 ^^!

저야말로 이렇게 나서서 좋은일 해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애들과 비슷한 또래의 딸아이가 있는 아빠로써 도저히 그냥 지나칠수 없었습니다. 편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방법으로 답례를 해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얼릉 고래가 되어서 이왕이면 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열심히 글 올려야겠어요 ㅎㅎ 자주 뵙겠습니다.

현실적인 금액이네요. 좋은 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이 점점 커질수록 다양한 공익적인 일과 금액적으로도 같이 성장할거라 예상합니다.
너무 감사하고 1주일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

와우 좋은일 하고 계시군요
저는 아이들과 함께 있으면 너무너무~ 어렵던데..

여기 아이들은 너무 얌전해요 ㅎㅎ
그리고 안아주기만 하면 되고요~~
대신에 끝까지 안아줘야 되긴 하지만 ^^;;;

좋은 일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1주일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

좋은 일에 응원과 격려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1주일 뒤에 후기로 올리겠습니다 ^^!

@girina79님 화이팅입니다 :)
천사님이셨군요 ^^
풀봇하구 갑니당 ^^

아이고,,천사라니요...;;
모두 같이 좋은일 하는거죠! ㅎㅎ
1주일 뒤에 후기 올릴께요! 감사합니다!!

@segyepark 리스팀 보구 찾아왔어요. 좋으신일 하시는것같은데 아직 스팀파워가 낮아서 보팅/팔로우 하구 갑니다 ㅜㅜ 다음에도 가능하다면 파워높여서 보팅드릴게요~

스팀파워는 중요하지 않아요 ^^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1주일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고양이 카페 가신거 자주 올리시던데 얼마전 집사가 되서 고양이 보는거 좋아합니다~
저도 보팅과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께요 ^^

감사합니다~ 리스팀 기능도 있어서 리스팀도 하구갑니다. 좋은밤되세요~

"어릴 때 베이비박스에 버려지거나 " 안타깝네요...

최근에는 베이비박스에 버려지는 아이는 적어졌는데...학대로 오는 아이가 더 많아졌네요 ㅠㅠ
학대로 오는 아이들은 트라우마나 정신적인 장애로 이어지는 경우가 커서...더 안타까운 상황이 많네요...

몸과 마음 둘다 멋지시네요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과찬이십니다 ^^:;누군가는 당연히 했어야 하는일인데요
1주일 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보팅파워 떨어져서 아끼는 중이지만 정말 이건 안누를수가 없네요~!!
정녕 멋지시고 존경합니다♥

보팅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존경하신다니 제가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
1주일 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천사 맞으시네요^^대박 멋있습니다!!!!

천사는 아니예요 ㅋㅋㅋ누군가는 할일인데요 ~ 감사합니다 ^^
100 팔로워 이벤트 참가 준비하고 있습니다 !! ㅋㅋㅋㅋ

그림에서 순수함이 느껴지네요.
좋은 의도에 미약하지만 풀보팅하고 가요 ^^

와~ 풀보팅 너무 감사합니다!!
보팅만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친다는게 정말 의미있고 가치있다고 생각됩니다!
1주일 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

이런건 풀보팅에 리스팀이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풀보팅에 리스팀까지!!! 창균님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들의 보팅이 모여 아이들에게 좀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할수 있다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ㅎㅎㅎ

미약한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renakim 님 너무 감사합니다~!
미약한 풀봇이라뇨!! 보팅해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한걸요 ㅠㅠ
1주일뒤에 아이들에게 얼마나 많은 것들을 해줄수 기대가 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좋은 일을 하시는 멋진 분이셨군요👍👍

과찬입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랍니다~!
1주일뒤 후기 올리겠습니다!!^^

좋은일 하시네요^^
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보팅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공익적인 일을 한다는 것은 정말 의미있고 가치있다고 생각합니다!!
1주일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엽서 받고 싶습니다. 돈은 보냈습니다.

부자님 보내주신 금액에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1주일 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엽서는 4장당 0.7SBD였으니 필요하신 만큼 보내드리겠습니다~^^
스팀챗으로 받으실 주소와 이름 전화번호 알려주세요.
부자님 너무 감사합니다~!!

4장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처음에 생각보다 보팅이 없어 조마조마 계속 지켜보고 있었는데 역시는 역시군요. 스팀잇에는 역시 좋은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잠깐이지만 기뻐할 아이들의 모습을 상상하니 미리 뿌듯하네요. 남은시간 더 많은 참여가 있길 바래봅니다^^

자고 일어나서 모인 금액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세계님을 비롯해서 크게 기부해주신 분들, 관심 가져주시고 리스팀해주신 분들을 보며 선한 영향력을 경험했습니다.
양손에 간식을 가득들고 보육원에 갈 예정인대...벌써부터 흐믓합니다ㅎㅎ

스팀으로 참 좋은 일을 실행에 옮기시네요.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보팅만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친다는게 정말 의미있고 가치있다고 생각됩니다!
1주일 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

저도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주일 뒤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후기! 기대됩니다. 봉사활동 멋지십니다.
날 더운데 수고하세요!

Great phot

Thank u : )

음.. 글을 요새 제대로 보지 못했나보군요.
이런 글을 놓치다니..
언제나 좋은 목적으로 시작한 글은
나의 마음도 따듯해지기에 풀봇으로 감사의 마음을 대신합니다.

소철님께서 보내주신 금액이 너무 커서 놀랐습니다. 이렇게 큰 금액이 모일줄도 몰랐고요.

보팅과 기부하신 금액은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스팀챗이나 카톡 (girina79) 으로 주소와 이름을 알려주시면 아이들이 그린 엽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아닙니다.
더 많은 분들께 나누셔서
@girina79님이 하시는 선행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보팅만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친다는게 정말 의미있고 가치있다고 생각됩니다!
1주일 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

이제야 보게 됐네요. 작은 힘이지만 100% 보트합니다.
천사들과 함께 하시는 천사시네요 ㅎㅎ

보팅에는 크고 작음이 없어요 ㅎㅎ 가치 있는 일에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풀보팅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1주일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올리신 글을 보고 이제서야 찾아왔네요 미약하지만 제 보팅이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미약하지 않아요! ㅎㅎㅎ 우리들의 보팅이 모여서 사회에 선한 영향을 미친다는게 정말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1주일 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

스팀잇을 통해 기부도 하시고 좋은 일 하시네요 ㅎㅎ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업보트 누르고 가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보팅만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친다는게 정말 의미있고 가치있다고 생각됩니다!
1주일 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 자주 뵈요~~!!

부족하지만 보팅으로 힘을 보태겠습니다!! 자주 포스팅해주세요!!

부족한 보팅이라뇨...이렇게 보팅해주시는 것만으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팅이 모여 기부하고 아이들에게 나은 환경을 제공해 준다는게 너무 의미있고 가치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글 보상이 나오는데로 후기 올리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부끄럽네요 ㅜ

뭐가 부끄러우세요 ㅎㅎ이렇게 관심가져주시고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대단하십니다~~ 응원하겠습니다!!

함께 해서 더 의미가 있네요.
리스팀 해주시고 함께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야 봤습니다.
예쁜 엽서 받아야 하는데..
약하나마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사랑스러운 아이들..

@neojew님께서 보내주신 금액이 너무 커서 놀랐습니다. 이렇게 큰 금액이 모일줄도 몰랐고요.

보팅과 기부하신 금액은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스팀챗이나 카톡 (girina79) 으로 주소와 이름을 알려주시면 아이들이 그린엽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런 상상을 한적이 있네요...
기부는 스팀이 대박일거라고....

풀보하고 갑니다... 님의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풀보팅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사실 모이는 금액이 미비할거라 생각하고 행동으로 옮기지 못했었는데...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올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보상이 나온 뒤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

저도 어린이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런 포스팅을 보게되어 반갑습니다.
엽서를 파는 것보다 지속적으로 보육원 아이들의 생활을 포스팅하면서 지속적으로 보팅을 받는 방법을 생각하시는게 어떠신지요
저는 그런 방법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제가 준비되면 같이 하시는 것도 좋겠군요
제가 보내드린 스팀달러가 보육원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oldstone님께서 보내주신 금액이 너무 커서 놀랐습니다.
엽서를 판매했던건 조금이나마 기부의 비율을 높이려고 했는데...생각보다 반응이 안좋네요^^;;
저 역시 지속적인 후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재단쪽과도 진행하는게 있어서 @oldstone 님이 계획하시는게 저랑 같은일이거나 제가 도와드릴께 있을수도 있습니다.

기부해 주신것 너무 감사드리고 스팀챗이나 카톡 (girina79) 으로 주소와 이름을 알려주시면 아이들이 그린엽서 보내드리겠습니다~^^

너무너무 좋은일하시네요 !!!!!!
리스팀 할께요 :D

꺄!!리스팀 너무 감사드립니다!!!
함께 아이들을 도울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믿음직한 기부의 통로를 만들어 주셨네요!
풀봇으로 성원합니다.

풀보팅이라니!!! @tata1 님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들의 보팅이 모여 아이들에게 좀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할수 있다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좋은일 하시네요 ㅎㅎ 전송했습니다!

함께 이런 일을 같이 해서 너무 가치있고 행복하네요!!

기부해 주신것 너무 감사드리고 스팀챗이나 카톡 (girina79) 으로 주소와 이름을 알려주시면 아이들이 그린엽서 보내드리겠습니다~^^

늦었지만 저도 뒤늦게 기부합니다. 좋은일 하시네요.

@leesongyi 님께서 보내주신 금액이 너무 커서 놀랐습니다. 이렇게 큰 금액이 모일줄도 몰랐고요.

보팅과 기부하신 금액은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스팀챗이나 카톡 (girina79) 으로 주소와 이름을 알려주시면 아이들이 그린엽서 보내드리겠습니다~^^

폴보팅 및 리스팀으로 마음을 함께합니다!!! 😉

와!!풀보팅과 리스팀이라니!!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의미있고 가치있는 일을 함께해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너무나도 좋은일을 하고계십니다. 응원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만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친다는게 정말 의미있고 가치있다고 생각됩니다!
후기 올리겠습니다~^^

@woo7739 님의 봉사정신에 감복하여 투표하고갑니다 투표가 필요하면 말씀주세요

제가 너무 늦게 봤네요~죄송죄송!~ 저도 작지만 조금 보탭니다~ 엽서는 안보내주셔도 되구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정말 좋은일 하시네요 화이팅! ^^

@rosaria 님께서 보내주신 금액이 너무 커서 놀랐습니다.
상여자님 답게 손도 크심....
보팅과 기부해주신 돈은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습니다!!
후기 기대해주세요~

미력하나마 보팅했습니다. @woo7739님의 도움을 받아 스팀달러도 소액이나마 전송했습니다. 보탬이 되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너무 감사합니다. 다 함께 이렇게 의미있고 가치있는 일을 함께 되어 너무 즐겁습니다~!!

좋은 취지 박수보내드립니당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주세요. 다양한 취지의 일들을 하겠습니다

좋은일하십니다. 응원할께요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와!!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와 보팅 드리고 왔어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