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바자회에 오신 분들! 과 관심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in #kr-funding7 years ago

홈슐랭님 왔으면 주방용품 엄청 탐내셨을텐데!!!
떨이로 막 챙겨주고 싶었는데!!ㅋㅋㅋㅋㅋ
다음에는 꼭 와주세요~~
수고했다는 의미로 잼 한통 어떻게 안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진짜 이 시스타를 어쩌면 좋나요!ㅋㅋㅋ
식빵에 잼 30센치 발라서 드려야할 것 같은데요~ㅋㅋ
안그래도 후기들 보다가 그릴기 사진에 눈이 멈칫..ㅠㅠ
다음에는 꼭 달려가겠습니다요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