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37. 포크에 대하여

in #kr-funfun6 years ago

antique-2941179_640.jpg

양 끝이 다르다.
뾰족하기도 하고, 둥글기도 하고
잡을 수도, 찌를 수도 있는.

쓰는 사람의 목적은
어디로 향해 있는가.

예컨대
약간의 핏물과 육즙이 살짝 흘러나오는
스테이크를 먹을 때나

가장 추운 겨울의 한가운데에서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의미 있는 선물이 될지도

가끔은 나를 위협하는
적을 향해 불가피한 무기로 사용될지도
모를 일이다.

포크의 그 모양은
권력을 상징하는 삼지창이 되어
힘이 있는 자 혹은 힘이 없는 자에게
웃음 혹은 눈물이 될지도

블록체인 세계에서 만난
포크는 그 어느 때보다 급격한 변화를 보여주기도 한다.

과연 그 포크는 그쪽 세계에만 있는 것일까.
어쩌면 우리도 그 과정을 겪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우리는 계속적이므로.

young.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맞아요 어떤 도구든 그걸 잡고 이용하는 사람에 따라 달라지잖아요 스팀잇 과정을 잘겪어서 좋은도구가 됐음 하는 바램입니다1517755339680.gif

스팀잇 안에서도 여러 이야기가 논의되고, 스팀 가격도 떨어지면서 여러 생각이 들어 한동안 들어 오질 않았네요~지금의 과정 역시 포크 같은 현상 아닐까요^-^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감사합니다~:)

👨 하드포크하드포크하드포크~ ㅎㅎ
포크 하나에도 많은 의미가 담겨있네요.
하드포크만 생각나는 요즘이지만...

ㅋㅋ마자요~아래 맥락에 있는 포크가 그 포크입니다..또르르~스팀잇 안에서도 여러 포크적 의미의 활동들이 있는 것 같아요~어떤 쪽으로든지라두요~^-^

포크 비유가 참신하네요ㅎ 오늘 저녁은 포크로 포크먹기~!

ㅋㅋ좀 더 참신한 걸 쓰고 싶었지만...흑
포크로 포크 먹기ㅋㅋㅋ저는 포크로 떡볶이 먹으려구요~^-^

그래놓고 아이스크림 먹고 있습니다. 하겐다즈 말차ㅎㅎㅎ

오오~ 밥은 드시면서 먹으셔요~>ㅁ<

사진에 포크를 음식을 먹는 도구로만 생각했는데! 이런 반전이!

포크를 보다가 필이 왔어요~ㅋ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참 한번에 담기가 어렵네요~^-^

포크에 관한 심층적인 고찰입니다.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랄게요!

좀 더 깊이 있게 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ㅠㅡㅠ즐거운 저녁 보내셔요^-^

포크에 관한 심오한 스토리 ㅎ 잘읽었습니다 포크사용할때마다 후님이 생각날것같네요 ^^

ㅋㅋ저는 포크 후가 될 거 같네요~
임팩트를 드렸다니 기분 좋네요~!:)

재미있으면서도 깊이있는 글이네요! 잘 읽었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저역시 포크중에 포크는 하드포크라고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전 하이포크~

좋은글에 보팅,팔로우 하고 가요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즐거운 저녁되세요 ㅎ

칭찬 감사해요~!:)
저도 맞팔 꾹~~

좋은 글 감사합니다.
포크... 좀 쌩뚱맞지만
수저와 포크가 하나로 합혀진 것도 있.......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들 포크가 있죵 ㅋㅋ
그래도 끝은 포크 모양이더라구요 ㅋㅋㅋ센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