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ic) 어느덧 또 월요일 🙊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IMG_20180312_074303_476.jpg

스티머 여러분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느덧 또 월요일이 찾아왔네요.

조금 쌀쌀하게 느껴지는 봄날의 아침이네요!
이제 금방 또 꽃이 피고 여름이 오겠죠!

스티머 여러분 모두에게도 봄이 찾아와 활짝 웃으시길 바래요!

Sort:  

제주도에는 벌써 매화꽃이 활짝 피었다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yujanim님~☆

앗. 매화라니 너무 보고싶네요!
서울은 아직 좀 쌀쌀하네요 ㅎㅎ

감상평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르바 미술관 9회차 작가 지원금입니다! 다음주에도 참여 가능합니다. 베스트 리뷰어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르바미술관 10회차

tip! 0.47

감사합니다 ㅎㅎ 매번 고생이많으세요!

우와 어떤식물인가요?
산타 모자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저도 아는 동생 스튜디오 놀러갔다가 귀여워서 찍었어요!
정확한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WARNING! The comment by lalo78 below link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