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나홀로 떠난 첫 여행기. 동양의 나폴리 "통영"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스팀잇에서 가장 Hot 해질 예정인 소모임 #kr-funfun 의 뉴비 @yujanim 이랍니다!

한동안 너무 바빴던터라 두번째 주제는 참여를 못했었어요 ㅠ
너무 속상했지만 세번째 주제라도 열심히 작성을!


저희 이번 주제는 🛫 여행 🛬 이랍니다!

저는 여행을 참 좋아라하고 여행하면 바다를 보러가는걸 정말 좋아해요!
가끔 스트레스가 너무 쌓인다 싶으면 혼자 바다보러 종종 간답니다!

오늘 적을 내용은 제가 생애 첫 나홀로여행을 떠났던 이야기에요!

소매물도가 너무 가보고싶어서
24살에 처음으로 홀로 통영에 다녀왔는데요.

이때 혼자인데도 너무 신나고 즐거웠어서
이후로는 국내 해외 가리지 않고 혼자서 잘 돌아다닌답니다!


20180201_190012.jpg
20180201_185923.jpg
20180201_190155.jpg
20180201_185709.jpg
20180201_185625.jpg


[ 뻔뻔한 스티미언( #kr-funfun ) 소개 ]
💋 소모임 : 스팀잇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자
💋 소모임 지기 : @gi2nee @ferozah @danbain
소모임 태그 : #kr-funfun
소모임 카톡 : https://open.kakao.com/o/gSZTAFF
(오픈 카톡 참여코드는 지기님께 문의)
💋 소모임 관련 글 : https://steemit.com/kr/@gi2nee/8
💋 일정 기간 동안 한가지의 큰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 진행
💋 동일한 내용의 복붙이 아닌 각자의 경험과 즐거움 추억을 나누는 자리입니다.


희희 😍
이때는 지금처럼 스마트폰이 보편화되기 전이라서
진짜 거의 막무가내로 떠났던 여행이었어요.

사진 보며 정리하다보니 또 놀러가고싶어지네요.

주말에 짬내서 또 바다 보러 가야겠어요!

Sort:  

통영 굴 이생각나네요
이렇게 아름다운지몰랐어요
저도 국내여행 많이다니고 싶다는

저도 굴이 생각났어요 ㅎㅎ 요새 굴 넘 맛나요 😋
국내도 멋진 곳이 많은거 같아요

국내도 좋은 곳이 정말 많은거같아요!
저도 좀 더 돌아다녀보려구여!!

통영여행 정말 즐거우셨겠네요:) 저도 조만간 통영에 충무김밥 먹으러 궈궈~~~

통영에 있는 섬들을 다 가보는게 목표라고 하던걸 잊고 지내다가 문득 떠올랐네요!
올해는 다른 섬을 한번 가볼까봐요 ㅎㅎ

와~~~ 통영 한 번 가봤어요. 정말 경치가 끝내주더라고요. ^^

경치가 정말 좋죠! 그 근처에 섬들도 다 너무 예쁘다고하더라구요! 올해는 꼭 소매물도 말고 다른 섬에 가볼까봐요!

와 사진보고 있으니 저도 같이 혀앵을 다녀온 느낌입니다.ㅎ

즐거운 여행 하셨네요~ 혼자서도 혼자가 아닌것 같은 촬영~! 헤어스타일도 귀엽고 ^^ 좋네요~

제가 먹었던 통영 굴 사진 한번 올려봅니다.

다시 먹고 싶네요 ^.^;;

Following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