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 kr-art 습격] 그림으로 시선을 글로 마음을 사로잡혔어요

in #kr-funfun6 years ago

지난 2월은 거의 한달 내내 다사다난했던 @yujanim 이랍니다,

지인의 부고소식이 2차례에 걸쳐서 있었고,
제 개인적으로도 너무 힘든 일이 겹친데다가 핸드폰까지 문제가....T^T
3월은 제발 무탈하길 바라며 오랜만에 #kr-funfun 의 이번 주제 포스팅을 하러 왔답니다 !


이번 주제는 #kr-art 습격!
르바 미술관 관람 후 마음을 이끄는 작가님께 가보는거에요!

https://busy.org/@rbaggo/9-feat-best

르바 미술관 9회차(feat. 정성스러운 Best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정말 스팀잇에는 금손 작가님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감탄하면서 한분한분 내려서 보다가 제 시선을 확 잡아끈 그림은 아래 작품이었어요!


@yslee|추상화|ㅇ


아.... 위에도 언급했지만 지난 한달간 정말 많은 일이 있었어서,
제 인생에서 지워버리고 싶을 정도의 시간이었거든요!

눈을 가리고 귀를 막고 생각을 멈춰버리고 싶은 순간들이 있던터라,
내가 그동안 어떤 사람이었고 어떻게 웃었는지 어떤 표정으로 살아왔는지도 생각이 안났는데...
@yslee 작가님의 추상화라는 저 작품을 보는 순간 뭔가 속 깊은 곳에서 알 수 없는 기분이 훅 올라오더라구요.

<원본게시글 : https://steemit.com/kr/@yslee/ys-art-work-figure-painting >

해당 그림과 함께 올라온 작가님의 게시글을 읽다가 ....

" 욕심이 생기는 순간 조급해지고, 실망은 더 커집니다.
당장의 성과를 바라게 되고 감사보다 불만이 늘어갑니다.
결국 늪에 빠진 기분으로 밤 늦게까지 침대에서 뒤척거립니다."

이 부분이 뭔가 그동안의 제 마음이랑 똑같아서
제가 왜 이 그림에 그렇게 이끌렸는지 납득이 가는 기분이었어요.

"어떻게든 표출하면 마음이 조금은 안정 됩니다.
표출은 마치 내 존재의 살아있음을 느끼기 위한 몸부림 같기도 합니다"

이 부분에서 또 한번 왈칵,
그림으로 시선을 가져가고 글로 마음을 가져가는 분이구나 싶었어요.


<원본게시글 : https://steemit.com/kr-art/@yslee/6f56ro-ys-art-work >
"느린 시간 속에 나를 넣습니다.

해야 할 일들은 잠시 접어두고,
느린 시간의 발걸음을 따라 걷습니다.

걷다가, 앉아서 수많은 색으로 채색된 하늘을 올려다보고,
거리의 다양한 냄새를 느껴봅니다.

내가 점점 확장되는 느낌이 들 때,
시간의 발걸음은 나의 발걸음이 됩니다."

작가님은 그림과 함께 본인의 느낌과 생각을 글로도 풀어내시는데,
지치고 힘든 마음을 치유받는 느낌이라서 저도 모르게 눈이 화끈해지더라구요.


< 원본게시글 : https://steemit.com/kr-art/@yslee/ys-art-work-space-out >


종이 위에 오일파스텔과 연필로 표현되는 @yslee 작가님만의 세계가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지면서 그간 예쁘고 귀여운 것만 좋아하던 제가
조금 더 시야가 넓어지고 어른이 되가는 건가 생각도 하게 되더라구요.

수많은 사람들이 있고 모두가 각자의 아픔과 사연을 안고 살아가는데...
자신만의 확실한 생각과 느낌을 특유의 감각적인 선과 색으로 담아내고 표현하며
공감이 되기도 하고 위로가 되기도 하는 작품을 만들어내시는 정말 멋진 작가님이십니다!


맨 처음 그림 보자마자 들어가서 작가님 팔로하고 왔지요. 헤헤.
앞으로도 좋은 글과 그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저 완전 팬 됬어요 작가님 🙈🙈🙈🙈

Sort:  

제 그림을 좋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yujanim님의 리뷰글을 보고 정말 많은 힘을 얻었습니다.
제 그림이 누군가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는게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그림과 글들 보여드리겠습니다!
지난 한달 동안 많이 힘드셨겠습니다ㅜ
3월엔 모든 일들 잘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힘내요!

앗 작가님 제가 너무 글재주가 부족해서 감상평이라고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좋게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작가님이 표현해주신 그림들 보면서 제가 꺼내지 못하던 감정들이 대신 표현된듯해서 더 좋았어요.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ㅎㅎ

분위기가 있는 작품들이네요.

감사합니다 @jang-doctor님:)

맞아요 ㅎㅎ
이렇게 작가님들만의 느낌이 확실한 작품은 여러 작품들 사이에 있어도 존재감이 뚜렷해서 저는 더 좋더라구요.ㅎㅎ

@yslee 작가님은 제 취향을 저격해주시는 금손 중에 한 분이십니다!! 자신만의 감정을 꾹꾹 눌러 담아 멋지게 표현해주시지요!! 색감도 취향 저격 큭...

정성껏 적어주신 감상평 감사합니다!!
tip!

감사합니다 르바님:D
얼른 새로운 그림들 보여드리고 싶네요!

네네! 르바님 ㅎㅎ
덕분에 좋은 작품도 많이 보고 너무 좋았습니다!

Hi @yujanim!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rbaggo!

@rbaggo wrote lately about: 캐치마인드 가즈아!! 열심히 그렸다!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Tipuvote! - upvote any post with with 2.5 x profit :)

덕분에 좋은 작가님 한분을 알게 되었네요.
저도 비슷했던 최근이라 @yslee 작가님 그림에 위로 받고 갑니다.

제 그림을 통해 위로 받으셨다니 기쁩니다 @illluck
3월엔 좋은 일만 있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앗. 이번 겨울은 유독 더 추웠지만
곧 따뜻한 봄이 오겠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늘 감사합니다 🙊🙊

이런 그림체 좋아하시는군요~
느낌있어요~

귀여운 그림체를 좋아하는 편인데 작가님의 색감과 표현이 너무 좋아서 리뷰하게 되었답니다!ㅎㅎ

@yslee 님 작품 자신이 가지고있는 세계관도 뚜렷하시고 정말 너무 멋지지요^^

칭찬 감사합니다 @heeyaa35님:D

네ㅎㅎㅎ 작가님만의 뚜렷한 감성과 표현력이 너무 좋았어요!

그림이 약간 쓸쓸해 보여요 ㅠㅠㅠ 유자님도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어서 기운차리고 뻔뻔한스티미언 활성화를 위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