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 :버킷리스트] 하늘에서 자유롭게 Skydiving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전한 신입뉴비 @yujanim 입니다 !

이번 저희 뻔뻔한 스티미언 #kr-funfun 소모임 주제 중 하나인
버킷리스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러 왔답니다!

일단 제 버킷리스트 중에서 이루어진걸 먼저 가져왔어요!


@Yujanim 표 버킷리스트 달성내역

  1. 혼자 여행하기 (국내/해외)
  2. 스카이다이빙 (Skydiving)

혼자서 여행하기는 24살때 통영에 가보고 너무 좋은 기억이었어서 여전히 종종 하고있구요.

스카이다이빙은 매번 마음만 먹다가 딱 한번 해봤었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크로아티아로 여행을 갔다가 스카이다이빙 체험을 해봤어요!

순서를 기다리다가 복장점검 후 지상에서 기본적인 자세 등의 교육을 듣습니다.

경비행기에 탑승 후 점프하여 내려오는 순간까지의 순서를 교육받고
신호에 따라 자세를 어떻게 바꿔야하는지 등을 안내 받은 후에 탑승!

스카이다이빙 후 낙하산 펼치고 내려오는 모습이에요!
지상에서는 사람들이 낙하산 같이 잡아주려고 발 빠르게 뛰고있었답니다!

고프로 영상촬영도 해주셨는데 제 고글이 헐렁했던지 낙하하면서 벗겨지고...
얼굴이 난리난리여서 PC 깊숙한 곳에 봉인해두었네요 ㅎㅎㅎ

그래도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답니다!
그때의 그 설렘과 느낌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 기회가 닿는다면 또 해보고 싶은 것 중 하나에요.

🙈🙈🙈🙈
조만간 앞으로 이루고싶은 버킷리스트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

Sort:  

앗!! 스카이다이빙!!!
저희 판다부부도 하고 하루 종일 정신을 못차렸는데....
yujanim님은 괜찮으셨나봅니다. 멋저요 !!!

ㅎㅎㅎ저는 그저 너무 신나있었어여 ㅎㅎㅎ
고프로 영상도 보면 계속 해맑해맑 웃고있다가 떨어질때 볼살이 우아ㅏㅏㅏㅏㅏ ㅠㅠ ㅎㅎㅎㅎㅎ

봉인해두었어요.......👉👈

으흐흐 저도 해보고 싶어요~! 신랑은 안할테니 아마 저 혼자 해볼것 같습니다 ㅋㅋ

와우!! 힘내세요!!

와우 스카이 다이빙!! 버킷리스트에서 이미 이루셨다니 너무 멋집니다~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도 기대가 됩니다~

우와...스카이다이빙 저도 꼭 해보고 싶은데 엄두가 안나네요ㅎㅎ
용기가 대단하세요!

Congratulations @yujani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yujani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