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기분이 꽁기꽁기

in #kr-funfun6 years ago

그냥 이도저도

@zzong81

미파보리1.jpg

@mipha 님의 예술혼이 담긴 그림 ㅎㅎ
미파님은 두번째껄 쓰라고 하셨지만
오늘은 보리이야기가 아니니까~ㅎㅎ



@zzing 님의 숫자일기를 따라해봄요~

1, 요즘은 기분이 다운되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의욕도 안생겨서
컴퓨터도 안하게되고
하던 PC게임도 안하고 또 하던 폰게임도 안하고
컴퓨터를 안하니 덩달아 스팀잇도 안하는 사태가...

2, 코인판이 오늘은 왠일로 올라가지만
어짜피 오르락 내리락 하는거 큰 기대는 없고요.
스팀잇도 그냥 블로그질이 재밌어서 하던거지
코인에 대한 욕심은 전체 100% 중에 38.486% 정도 있네요.

3, 저는 앞으로도 이런상태가 계속 될 것 같고요..
우울증은 아니고요...
그냥 모든것이 귀찮고 귀찮고 귀찮고 귀찮네요....

4, 아! 의욕이 없는 이유 중에 하나로
요즘 몸이 안좋은 것도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막 아프고 이런건 아닌데 공개적으로 말하기는 곤란함이....
그래서 하루종일 집에 가만히 있어도 피곤하고요..
지금 안좋은 이 쪽이 망가지면 몸이 빨리 피곤해진다고 하더라고요..
간때문이야~ 간때문이야~ 피로는 간때문이야~ 이런거 아닙니다...ㅎㅎ

5, 오늘은 뭔가의 볼일로 밖엘 나갔다 왔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피곤함이....

6, 아직 안올린 먹스팀 이라던지 보리사진 등등 많은데
그냥 나중에 묵은지 후기로 천천히 올려요..

7, 지금 몸도 안좋고 해서 뭔가 활력소가 필요하고요..
그러니까 @zzing긋님의 재밌는 아몰랑을 기대기대~ㅎㅎ
제 블로그 글은 안써도 가끔 팔로우님들 글은 보고
깨알보팅&댓글은 남기고 있답니다~

8, 아참 뻔뻔소모임 글은 쓸거예요.
인데 오늘까지인걸 이제서야 알았따!
근데 이번주제가 난장인데 아무리 생각해도 아이디어가 없네요;;
이번주제는 은근슬쩍 구렁이 담 넘어가야지~

9, 다음주제가 벌써 나왔던데 까묵었네요;;
다시 단톡방을 뒤져서 알아낸다음 써야겠어요.

10, 아~ 요즘은 기억력도 급속도로 잊혀지네요.
그래서 스팀잇에서의 저번 글이 5일이나 지난것도 모르고있음;;

11, 이제 몇시간만 지나면 7월이네요~
7월에는 하고싶었던거 다시 시작하고싶네요~
유우튜우부우~ㅎㅎㅎㅎ

12, 어쩌다 알게된 마이크가 있는데 소니껀데
생각보다 저렴하고 성능도 굿굿이더라고요~
가성비 갑이라는 그래서 그걸 살거라는 ㅎㅎ
그거 사면 기운이 날지도 모른다는...

13, 그럼 오늘은 이만 가겠다는.. 총총~



Sort:  

스팀이 만원 넘어야 될거 같네요.

쫑님ㅋㅋ번호일기 잘봤어요

찡긋이라니ㅋㅋㅋㅋㅋ
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빨리 의욕 충만해져 오시길 바래요.
어쩐지 요즘 너무 보이지 않으시더니...

저는 요즘 너무 불안과 걱정에
뭔가 집중하기도 힘들고
그래서 그런지 자꾸 글쓰는것도 미루고 있어요 ㅠ_ㅠ

Congratulations @zzong8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zzong8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