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역시 대전격투게임...!

in #kr-game6 years ago

제일 좋아하는 취미가 무엇이냐?

라고 물어보면 아마 게임이라고 답할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무수한 안좋은 시선과 비난들이 쏟아지는 요즘이지만
그렇다고 내 취미를 바꾸고 싶은 생각은 1도 안드는군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게임을 열심히 하는건 아니고...

근 2달정도 손도 안댔던것 같습니다.

그러다 문뜩 눈에 들어온 철권7 할인...!

중학교 때부터 잘해보고 싶었던 게임인데
코인값이 엄두가 안나 시도를 못해보던 게임을
3만원이면 사서 해볼수 있겠더군요.

바로 질러서 한달간
열심히 파보았습니다.

캡처.PNG

많이도 했군요...

격투게임은 한판에 걸리는 시간이 정말 짧고,
그 시간동안 심리싸움, 콤보, 농락, 페어플레이 등
여러 것들을 스피디하고 박력넘치게 나눌 수 있어서
예전부터 참 좋아했던 장르였습니다.

캡처2.PNG

한달동안 거진 500판이나 했군요-_-;;
헌대 캐릭터들이 너무 많아 아직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ㅋㅋㅋ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신림 놀이터도 가시나요??ㅎㅎ

오락실인가요? 가보고싶긴하네요ㅋㅋㅋ

Your post was very beautiful. I have read your entire post with my heart. I love game

오 저도 철권 좋아라 하는데 말이죠 (실력은 흠.. ㅋㅋ )
저는 스팀에서 구매해서 PC로 즐기곤 했는데.. 해본지 한참이네요 ㅎㅎ 조만간 켜봐야 겠습니다.

키보드로도 할만하네요. 스트레스풀기 좋은것같습니다~_~

정연이오빠랑 오락실에서 한 판 뜨는 거 보고싶닼ㅋㅋㅋㅋ

ㅋㅋㅋ밥내기 ㄱㄱ

ㅎㅎㅎ 500판이라니 ㅎㅎㅎ
철권은 역시 태그가 제일 재미있었던거같아요 어셉님 ㅎㅎ

저도 철권 알아요~ 그래픽이 화려해서 눈길을 끌었던 것 같아요, 캐릭터들도 개성 넘치구요 :)

아 철권은 잘하기 정말 어려운 게임이라고 들었는데, 고수시군요!

아직 중수도 안되는것같습니다...
누구나 이정도까진 할수있지 싶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