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super trench attack!]

in #kr-game6 years ago

게임리뷰[super trench attack!]

게임리뷰[super trencj attack!] 01.jpg

2014년 7월 스팀에 발매된 게임으로

역시나 할인 할 때 사서 쟁여놨다 플레이한 게임이다.

아무 생각없이 시간 보내고 싶을 때 하면 아주 적절한 액션 게임이다.

게임리뷰[super trencj attack!] 07.jpg
(승리 포즈 보소;)

게임은 그래픽적면과 게임플레이 모두에서 향수를 일으킨다.

어릴 때 동네 오락실에서 동전 넣고

어디까지 플레이 가능한가 시도하면 되던 액션게임의 느낌

게임리뷰[super trencj attack!] 02.jpg
(별로 수집할 욕구가 안생기는 수집요소들)

물론 이 게임은 진행상황이 저장되고

짬날 때 조금씩 플레이 하면 엔딩 보는데 전혀 지장이 없다.

이동은 키보드로, 총의 조준 및 발사는 마우스로 하면 된다

아주 익숙한 느낌이기에 게임은 막힐 것이 없다.

게임리뷰[super trencj attack!] 06.png
(플레이 화면 게임 내내 이런 쓸데없는 재미없는 개그들이 종종 나온다)

그저 앞으로 열심히 뛰어가 적들을 잡고 보스를 잡고

중간중간 헛웃음 나오는 개그 좀 보며

플레이 하면 된다.

보스전은 필드에서 그대로 만나는 보스전

또는 화면상에 까꿍! 하며 튀어나오는 적을 쏘는 슈팅형식으로 진행된다

게임리뷰[super trencj attack!] 066666.PNG
(그나마 필드보스가 좀 상대할 맛이난다)

게임리뷰[super trencj attack!] 0666.PNG
(할아버지 고만 괴롭혀.... 나름 최종보스인데...)

역시나 긴장감 보다는 어딘가 모르게 개그감이 감돈다

행여나 게임을 사실 분들은 절대 제값으로 사지 마시고 번들이나

대량 할인할 때 구매해서 즐기면 되는 수준이다.

게임리뷰[super trencj attack!] 06666.PNG
(끝까지 B급감성 유지해 주신다)

엔딩을 보긴 했지만 사실 그렇게 큰 흥미를 느낀 게임은 아니다.

스트레스 해소용 두더지 잡기 게임 정도의 느낌이랄까…

내 맘대로 주관적인 게임 평점은 3점

게임 평점 기준

  1. 다시 도전해볼만한 가치가 있으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한 게임
  2. 다시 해볼필요까진 없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한 게임
  3. 엔딩까지 보긴 했지만 이것만 하며 시간이 다 쓰이진 않음
  4. 엔딩 못봤지만 조금이라도 즐긴 게임
  5. 초반 몇시간 안에 포기한 게임
Sort:  

왜 갑자기 군대게임 입니까.... 하필 지금....ㅎㅎㅎㅎ
동원이 절 부르는 군요
내일갔다가 무사히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ㅎㅎ 지금쯤이면 동원 다녀오셨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그래픽은 메탈슬러그 느낌이 나네요 ㅎㅎ

메탈슬러그한테 미안하죠
메탈슬러그에게 사과해 주세요 허허

도트도트한 느낌이 넘 귀여워요ㅋㅋ

귀엽고... 징그럽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처음부터 끝까지 B급 감성 유지하는 건 일관성이 있는 게임이군요 ㅎㅎㅎㅎ

네 ㅋㅋㅋ 그렇네요 그런점에선 확실히 일관성 있습니다 ㅎㅎ

헐! 완전히 B급 감성의 게임이네요.
플래시게임에서나 볼 수 있는 디자인이네요

네 ㅋㅋㅋ 맞습니다
딱 플래시 게임에나 이젠 볼수있는 수준의 게임입니다

그래픽이나 포스팅 그림이 옛날감성 일으키는거 같아요^^

꽤나 나온건 최근임에도 불구하고 모든부분이 옛날 감성의 게임입니다
하지만 그닥 재미있진 않습니다 ㅎㅎ

할인 할 때 주로 많이 사시는군요 ~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두더지잡기는 제가 좋아하는건데요~ 오호호

넵 찜해놨다 정기적으로 할인할때 대량으로 쓸어담는식이나
번들로 나오면 구매하는 식입니다
물론 정말정말 하고싶은게임은 할인이고 뭐고 일단 사야죠!

두더지 잡기게임정도라니 ㅋㅋ 재미 없나보군요.. ㅎㅎ

솔직히.... 잡은김에 끝낸거지 별로 재미 없습니다 ㅎㅎ

B급 감성 유지해준다
에 한표 드려요 ㅎㅎ

네 B급 감성의 B급게임수준 유지해 주는 게임입니다 허허
joons 님 꾸준한 방문 감사드려요!!!!!!!!!

안오고 싶어도 아가늑대님이 계속 방문하게 끔 포스팅을 올리시잖아요 ㅎㅎ

음.. 끝판왕 할배 얼굴이 왠지 낯익은데 어디서 봤을까요... 거울 속에서 봤나....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 거울속에서 보셨으면....
어르신 이시겠.,... 쿨럭

아니... 드립을 다큐로 받으면 어떡합니까... ㅠㅠ 어르신까지는 아니라고요 ㅠㅠ

엔딩 개와 캐릭터 표정이 ㅋㅋㅋ
스트레스 해소용 두더지 잡기 게임.
3점인데 장점은 있군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딱 그정도 입니다 스트레스 해소용

가끔 이런 가벼운 게임도 좋은것 같아요:)

네 가벼운게임이 편하게 하기 좋을때가 있죠
방문 감사드려요~

비급유머코드인가요??그런거좋아하는데 헤헤^^ㅎ

네 ㅋㅋ 그냥 딱 비급읍니다

무엇이 목적인 게임인진 알기 힘들군요 ㅎㅎㅎㅎ

옛날 오락실 감성의 그래픽이네요 ㅎㅎ

네 제가 올리는게임이 가벼운 게임이 좀 많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왠지 만들면서 개발자도 많이 웃었을듯한 게임이네요 ~ ㅎㅎ

ㅋㅋ 그런생각은 못해봤네요

게임을 출시하면 어느 구매층을 공략하는데....

이 게임은 시간 구애받지 않고 시간 조금 날 때 하면 좋을 듯 하네요/...^^

네 딱 그정도의 게임입니다

그래픽이 뭔가 페이퍼플리즈 느낌이 나네요 ㅋㅋㅋ

페이퍼 플리즈 주제의식도있고 괜찮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에비해서 캐쥬얼함이야 비슷하지만
이게임은 하고나서 남는건 전혀 없습니다 ㅎㅎ

캐릭터 표정이
아주 '하면 좋고 안하면 그만..'
이라는 모습이 절로 그려지네요 ㅋㅋㅋ

매력적이기는 하네요 역으로 ㅋㅋㅋ

ㅎㅎ 네... 시크하죠
할테면 하고 말테면 말아라

That's a great kr -game review.
I appreciate your Every content.
All the best @agawolf

Super trench attack is really an appropiate action game. Really interesting game with good graphics but we have to play little by little as we don't have any trouble at ending. Really i impressed with your great review just keep up your great job. Eagerly waiting for the next game review.

msena thanks for steady reply~

Super Trench Attack game is a simple war game, but this game is very fun when played.

after all this game is also funny, so Makin make sense of pleasure when we play and will never get bored.

Thank you sir @agawolf for sharing good information/review about game "Super Trench Attack" in steemit

Beautiful post and nice kr-game
I like it this game review...

나는 네가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는 게임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나는 너의 다음 포스트를 기다릴 것이다. 신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review of game super Trench Attack is brilliant. I will promote this game for my friends the game lovers ...

You are really A good of reviewer about anything game in steemit. I love Korean...

Thank you, sir @agawolf for sharing good article about game in steemit

I really like the super game super Trench Attack that you discussed. you are a creative game publisher. I am looking forward to your next work

Thank you @agawolf for sharing good article about game super Trench Attack in steemit

a classic game that is very worthy to try to play. after reading your game article i became interested to play this game.

maybe this game can get rid of me, after all day work.

Upvoted and resteemed. Thank @agawolf for sharing good information game super Trench Attack in steemit

fun game, I will definitely try to play with this super Trench Attack game.
I will promote this game review on my blog. later maybe there are stemians who like this game
Thank @agawolf for share

review a good game, I immediately like this game after reading your article sir @agawolf.
you are really a genius game discusser. I look forward to your next game review.
I love your post and I love Korean

I am a war game lover. I highly recommend that Super Trench Attack game you can try to play. because this game is cool and nice. you discussed this game nicely, you really are a great guy in the field of gaming

Thank mister @agawolf for sharing in steemit. I did upvote, follow and resteem. Nice to know you...

the review is very good about super trend game attack I really like.

very good review of her I really liked

that's pretty cool to know

game super Trench Attack is very worthy to be tried by lovers of adventure games.

review a good game, I will try to promote via resteem on my blog

Thank you @agawolf for sharing information game ini steemit

is this super trench attack game like a metal slug game?
I have never played but it looks good for me to try, it looks like the game I play.
good job @agawolf continues to work.

I've played this game but I do not continue anymore, looks hard for me. although this game looks easy when played by others but when I play very difficult.
I admit it is not good at playing the game but I keep trying to keep playing as good as possible. thank you

리뷰 한 게임에 대한 리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해하기가 쉽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완벽하게 설명하고 독자가 당신이 검토 한 게임을하고 싶어하게 만듭니다.
내가 좋아하는 리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this game is like my childhood game but I have forgotten the game name because it's been a long time ago. but the graphics are better than the games I played first.
I admit games like this is very fun when we play it especially war games like this many people would love it including myself.
this game is worth playing, thank you agawolf have a nice day.

whether this game is on android or iOS smartphone?
and one more question from me is this game online and can we play with friends?
if I can think this game is very fun.
but if only on pc course I give up because I do not have a pc.
I will share this post.

Awesome gaming. Post sir

포스팅보고 츠무기같은 딸 가지고 싶어지는 애니네요 ㅎㅎ agawolf님^^...

.... 그저 복붙.... 안녕 자넨 뮤트여

i have many pastime. i want to play this game. how i can play this game

you have said that if you want to pass leisure without thinking then you should play this game..... i want to play this game,,,,,

how can i bought this game.???? i want to play this

love to play this game

 6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