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Bar Oasis'

in #kr-game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 오아시스' 입니다.

1.jpg

아시는 분들은 아실텐데요.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더 유명한 게임입니다.

1편과 1.5편, 2편 이렇게 총 3개의 시리즈가 나와있습니다.

손님이 칵테일을 주문하면 레시피를 확인하고 제공하는 게임인데요.

작화도 괜찮고, 스토리도 굉장히 좋습니다.

2.jpeg

3.jpeg

그리고 그 무엇보다도 이 게임을 완벽하게 만들어주는것은 bgm인데요.

따로 앨범이 발매될정도로 훌륭한 고퀄을 자랑합니다. +.+

코너스 스튜디오라는 곳에서 4분이 만들었는데 고등학교 동창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전에 어디 기사에서 본 기억으로는..)

4.jpeg

5.jpg

감성적인 느낌적 느낌을 만끽해 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뭔가 특이한 느낌이네요
술만들기 게임이라니~~
바텐더 분은 모두 여자? 이신가봐요 아주좋은데요~ +_+

아. 플레이어(본인)가 바텐더가 되는거구용. 바 오아시스를 경영하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하지만 손님들중에.. 여자분이 많으시네요. -.-+

탐나는 게임이네요. 꼭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앗!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용~

100가지 종류 술~~바텐더 분은 모두 여자? 이신가봐요 아쉽네요ㅋㅋㅋㅋㅋㅋ

바텐더는 플레이어 입니다. ^0^ 여자 손님들이 많지만 간간히 남자 손님도 있네용~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쁜 캐릭이네요ㅎ

캐릭터가 예쁘게 나왔습니다. ^.^

칵테일 공부용으로 해볼만한 게임인가요?

거의 100개에 달하는 칵테일 메뉴가 등장하는데 모든 칵테일과 술이 실존하고 실제 바텐더의 감수를 거친 것들이라고 하니 공부용으로 활용해도 될 듯 싶네용! +.+

게임을 정말 좋아하시나 보네요 ㅎㅎㅎ
술만드는 게임이라... 일단 19금이겠네요.

아 확인은 안해봤는데 정말 19금일수도 있겠군요. +.+

오~ 작화 느낌 좋네요 ㅎㅎ

작화도 좋고 BGM도 일품입니다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당~

bgm이 완벽하다고 하니
구미가 끌리네요 ㅋ

음악만으로도 그만한 가치를 하는 게임입니다 +.+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당~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105-2] 당첨 축하드립니다! ^^

앗! 감사해용~ ^0^

그림이 이쁘네요..

특히 여성분들이.....^^;

으흐흐.. 매우요... -.-+

스샷만 보면 무슨 애니의 포스터 같아보이네요 ㅎㅎㅎ
저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작화도 좋고 BGM도 좋습니당~ ^.^

실제 칵테일 레시피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될까요? ㅎㅎㅎ

이미 아시겠지만, 저는 VA-11 Hall-A 같은 것도 좋더라고요~

실제 있는 칵테일들 이라고 하니 참고하셔도 될듯 싶네용~ ^.^

그림체가 제 웹툰에 적용해보고 싶네요.
역쉬 ~~이십니다^^
48D8EA9D-816C-4390-B81C-DB0587EFD43A.jpeg

충분히 좋은 그림체이십니다~ ^0^

멋집니다. ㅎㅎㅎㅎ 이래서 칵테일 바를 가는 건가요. ㅋㅋㅋ

하지만.. 우리들에겐 일어나지 않았어요... 항상.. ㅠ.ㅠ

ㅎㅎㅎ 이제 미녀 만나죠. 우리도 ㅎㅎㅎㅎㅎ

오호 그림이 예쁜데 음악도 훌륭하군요.

음악이 더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