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중계를 맡은 박발자 입니다.

in #kr-game6 years ago

갑자기.... 중계를....쿨럭.....

DQmaFwnHUDT7o5qQwTmgerhxmKJBkUYXMX4b5nhvK6RQcVK.png

중계를 맡은 박발자 입니다.

중계주소

금일 스티밋배 스타워즈를 시작합니다. 대진과 진행내용은 @realgr 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심도와 관계 없이 보시는 모든분들이 즐겁고 불편하시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중계하겠습니다.

해설은 못합니다.

해설자 없는 스타중계 방송!! 스티밋 스타워즈 많은 시청 부탁드릴께요!

Sort:  

피드 위로 끌올하기위해 @홍보해

@devpark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innov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늘 중계 수고하셨습니다. 중계 톤 앤 매너 짱이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엔 해설으로 참여하고 싶은 생각도 들더라고요 ㅎㅎ
손으로 스타를 못하니 입으로라도 ㅎㅎㅎㅎ

칭찬감사합니다 다음에 해설로 함께하시죠!!

아.. 참가하려면 연습좀 하고 신청해야겠네요.
2시간 30분!! 목소리 차분하시네요 ;D
짱짱_작은거.gif

칭찬 감사합니다 ( __)
다음번에는 배그로 했으면 좋겠는데~~~

ㅋㅋㅋㅋㅋ해설도 하세요. 해설하면.. 보러가겠..

해설 못합니다 ㅠㅠ 친구한테 드라군 사업도 잊어버린 박발자라고 놀림을 받았습니다
........ㅠㅠ

이게 그 스타리그 중계군요!
해설 너무 잘하시는데요 ㅋㅋㅋ 경기영상 잘 보았습니다!

해설 아니잖아요!! ㅋㅋㅋ gbgg님 펍지 파트너 안되시나요!! 배그 커스텀 게임 개설 안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