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묘수풀이] 6문 해답편

in #kr-game6 years ago

해답편 :

배그 묘수풀이 6문 보러가기

배그 묘수풀이 6문 돌산고지는 강남에 위치한 돌산에 마지막 원이 잡히는 경우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경기보러가기

경기는 APL Split3 본선 2일차 Round3 경기로 결국 능선 위쪽을 점거한채 3명이 살아남은 콩두2팀이 우승한 경기였습니다.

그러면 정답을 확인해보실까요?

6문 정답.png

그렇습니다! 정답은 1번 루트로 콩두 2팀은 차량없이 능선을 넘나들며 적극적인 교전보다는 적을 확인한후 은폐하며 능선 최정상을 획득하여 가능한 인원을 살려서 최종전을 준비하는 전략으로 우승을 따냈습니다!

그러면 덧글로 주신 의견을 함께 하시죠!

@babysloth 님!! 4번으로 차량을 통해 이동하는 선택을 해주셨습니다! 나쁘지 않았을것 같습니다! 그러나 방송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47명이 저 원에 여기저기 숨어있는 상황이었으므로 아무래도 차량이동을 리스크하다 판단했는지 콩두팀은 도보로 이동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공방에서도 4번째 원 정도부터는 차량을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strelka 님!! 어마어마한 여포시죠! 두조로 쪼개는 선택을 해주셨습니다! 좋은 전략인것 같습니다! 리스크를 분산시키며 정보를 획득하는 목적인것 같습니다! 생존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는 아프리카 스노우 팀이 자주 선보이는 전략이기도 합니다!

@seungjae1012 님!! 3번 자리 선택하셨습니다. 차량과 나무를 이용하여 양면을 엄폐하고 버티기 들어가십니다! 실제로 많은 프로팀들이 해당 자리를 선택하였고 2등한 CJ엔투스(지금은 OGN엔투스)팀이 사용한 전략이기도 합니다. 전투에 강한 자신감이 있을 경우 유리하게 아래쪽에서 능선위를 견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것 같네요!

@ryh0505 님!! 6문도 2번 선택해주셨습니다!! 역시나 원이 외접하는 지역에 대한 애착이.... 2번으로 이동하는 과정만 버텨낸다면 좋은 자리일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미 자리한 적들이 많지 않을까.... 두렵네요!

@jjoyeo 님!! 디코에 함께하시죠!! 다음에는 번호도 선택해보세요!! 하하

@jxwonah 님!! 금새 적응하실 겁니다 ㅎㅎ 이번에는 한번 찍어보시죠+_+

@burning 님!! 크흑 이번에는 정답이십니다!! 1번!! 하하 확실히 양쪽에 대한 엄폐를 선택할 수 있는 즉, 향후 전략적 요충지로서의 포텐셜을 가진 장소가 정답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배그 디코방이 요새 썰렁합니다 ㅠㅠ 저도 회사가 크런치를 시작해서 당분간은 ㅠㅠ 참여를 ㅠㅠ 크흑.....

하지만 홍보는 하고 갑니다!!

배그 디코방 홍보

  • 1일 1치킨 보장!!(진짜?!) 배린이 부터 고이다 못해 석유중에서도 중유가 된 멤버들이 가득합니다! 모두모두 함께 게임하시죠!!

스티밋 배그디코방

  • 이번에는 문제는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퇴근이 늦어져서.... 그만큼 다음문제는 확실히 준비해서 이벤트도 걸어볼까 합니다! 다음문제때 뵙겠습니다!!
Sort:  

헉... 말로만듣던 공포의 크런치 모드... 화이팅입니다.

앗 부츄님 제가 팔로우를 이제했네요 ㅠㅠ 회사에서도 정신이 없.... ㅠㅠ 화...화이팅!!

헐 경기 보지 못했는데.....
최근에 본게 주원이 하드캐리하는것만 봤었어요 ㅋㅋ

아프리카 결승 1라운드 경기 말씀이시군요!
팀 메인 오더가 불미스러운일로 나간상태에서 팀의 막내로 들어온 주원선수가 엄청 부담이 컸을텐데 ㅠㅠ 슈퍼하드캐리로 팀에 우승가능성을 확보한 경기였죠!

크... 비행기소리에 맞춰서 집 푸쉬하는게 아주... 센스가..

크앙 ...1번이었군요...
저도 점검이 늘어져서 아직 퇴근을
못하고 있네요 ㅡㅜ; 흐헐.. 힘을..
블레스_작은거.gif

흐얼~ @ryh0505님도 힘네세요 ;ㅅ;

^^ 즐거운 스티밋!!!

오치님 항상 감사합니다! 오치님도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자주 보는팀이 스노우 인데 맞춰버리시네요.. 박님 내공이.. ㅎㅎ

헐 맞췄나요 ㅎㅎ 저도 워낙 경기보는걸 좋아해서..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