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 계세요

in #kr-game6 years ago

Screenshot_2018-02-27-10-03-47.png

당분간 주잔의 세계에서 나오지 못할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테스트가 끝나면 뵙죠

혹시 소개나 리뷰 공략같은걸 기대하진 마세요.
이 갓띵작을(아무튼 띵작임 무적권 띵작임)플레이 안하려는 게으른자에게 게임불감증이 올지어다.

Sort:  

B9875FC9-17A0-4338-A6CB-1188D9121F97.jpeg
아무튼 마스터피스임!!

아뭏든!!!!

잉 광고를 못봤는데... 주잔이 나왔군요 4주후에 뵙겠습니다 ;D

4주후에.....

헐 ... 이게 부활했네요??? 관뚜껑 까고 나온겁니까???!!

관을 팔아서 다른곳을 통해 만들어진 어보미네이션 입니다.

개띵작인가요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초 띵작(예정) 입니다.

조만간 울면서 돌아올듯

울어도 아이폰은 안됨 ㅋㅋㅋㅋ

4leaf 스튜디오네요.
예전 포리프의 게임성이 남아 있을지 궁금하네요. 추억추억

반반입니다. 호불호가 좀 갈리지만 개인적으로는 이정도면 선방했다 싶습니다.
물론 저는 창4도 호평한 신뢰할 수 없는 평가자 이긴 합니다 ㅋㅋㅋㅋ

헉 이게임이??

헐 바로 이 게임이!!!!

헐!!!
내 아이템들 돌려놔라!!!
이게 진짜로 살아나다니 진실입니까?

믿으시오 용자여 이제 다시 보드위를 달릴시간입니다

왜 하필이면 for카카오로....

포카카오에 넥플입니다. 믿가시리즈의 완성판.
하지만 이미 굶주린 이몸은 이밥저밥 따질때가 아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