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배 스타워즈] 게임 영상

in #kr-gam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발자 입니다.

스티밋배 스타워즈 어제는 제가 퇴근이 늦어서.... 올리지 못했는데 오늘 경기 영상만 짤라서 올립니다.

부끄럽지만..... 경기에 최선을 다해 참석해주신 선수분들을 기록하기 위해서!!

준결승 1경기 캔들 vs MR장

준결승 2 경기 캔들 vs MR장

준결승 3경기 캔들 vs MR장

준결승 4경기 이노빛 vs 주노

준결승 5경기 이노빛 vs 주노

결승 1경기 ?? vs ??

결승 2경기 ?? vs ??

화면만 보니까 온겜넷인줄!! ㅎㅎ

Sort:  

Thank you for your post. :) I have voted for you: 🎁! To call me just write @contentvoter in a comment.

헐 게임 사운드가 안들어갔네요;; 방송초보라서.... 용서 바랍니다 ㅠㅠ

아..한때 많이 했었는데..
다시 한번 하고 싶어지네요.ㅎ

ㅋㅋㅋㅋ 다음번에 참여하시죠!! 언제일지는 모르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는 너무 어려워요ㅜㅜ

아니 언제적 게임인데?!ㅎㅎ 사실 저도 어려워요

손이 느려서 어려워요ㅎㅎ피지컬이... 흑ㅠㅜ

오잉 리마스터 버전 아니고 구버전으로 진행됐네요?!?

넵 리마스터버전은 안샀으니까요!! 중계 30분전에 중계을 맡았다는 슬픈 비하인드가 있습니다 ㅠㅠ

그러게요. 온게임넷 해설위원님들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영상입니다.

하지만 들리는건 제 목소리죠....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짱짱맨도 항상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