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박발자님이 개발하신??

아닙니다. 전 그저 한떨기 추억러일뿐

앗 아이폰은 안되는.... 슬프다. 정식을 기달려보겠습니다.

아이폰은 안됩니다 ㅠㅠ 눙무리....

아이폰도 만들어주십쇼.ㅋㅋ

제가 한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ㅋ

쉿!ㅋㅋㅋㅋ

헉 .. 설마 이 추억의 게임 리뉴얼을!?

이정도면 할만큼 했다 싶습니다.
당시의 이 게임이 가지는 파격은 아니지만 현실과 타협한만큼 서비스를 좀 해주기는 하겠다.... 로 기대합니다.

솔저가지고 달리던 추억이...ㅠㅠ

이제 다시 달리시지요

대박!! apk를 투척하는 어마어마한 행보 재밌습니다.^^

얘들이 이걸 주더라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