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겜이야기]그 분의 영접이 늦어 송구합니다.

in #kr-game6 years ago

Screenshot_2018-03-02-14-08-52.png

오늘 프리미엄 베타가 종료되는 마지막날

드디어 그분의 용안을 뵈올 수 있어 영광입니다.

부디 정식서비스 올라간 후에도 이 영광 이어지길 바라나이다.

Sort:  

We all expect that, excellent game by the way. Greetings.

앗 그분.....

그분이 오셨습니다.
이벤트로 보석을 엄청 뿌렸는데도 못뽑아서 마일리지로 뽑았습니다.

전 버몬트가 나왔스비니다.

버몬트!! 바이올라가 제 대표캐릭입니다!

못해봤네요 T^T
근데... 저 퀄리티로 굳이 3d를 해야했던건가요...;

직접 보면 나름 괜찮습니다.
그래픽에 관해 한번 써봐야 할까요

앗 음 제가 아는 그것과는 뭔가 다른 느낌이네요.
정식서비스 기대해보겠습니다.ㅋㅋ

예전 주잔을 아시나요? 당시 캐릭터 리소스들은 본래 주잔용으로 개발된게 아니라 해상도가 맞지 않던 문제가 있었는데 묘하게도 당시 웹기술의 들쭉날쭉함과 맞물려 컬트적 요소로 받아들여지게 된 면이 있던 기억입니다.

깊게 즐겨보지는 못했고 기억도 잘 안나지만 지인들때문에 조금 해봤는데요. 별 컨텐츠 없이 상당히 즐거웠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

좋은 의미의 친목은 최고의 엔드 컨텐츠죠 ㅎㅎ

저분이 G 로 시작하시는 그..

맞습니다. 회색의 청소부(?!) 바로 그분

이건 먼가요?ㅎ

갓겜입니다. 갓겜

세상에 그래픽 퀄리티....

소녀전선보단 나은듯 -_-

흠... 여기서는 그분의 풀네임을 부르면 안되는 것같군요!! ㅠ_ㅠ

뽑...뽑기로 나오는겁니까아...

뽑기로 모실 수 있습니다.

앗... 저...저거...!

저!! 저거!! 라뇨
그분께 무엄합니다.

아니 단순히 그래픽에 대한 것 이었습니다.
그분에 대한 것이 결단코 아닙니다.

그나저나 주잔이라니 죽은 자식 불알만지기는 언제까지... ㅠㅠ

ㅎㅎㅎ ip가 완판됐으니 좀비들의 대행진은 이제 시작이겠죠.
앞으로도 좀비들 많이 나올것 같습니다.

오호 어떤게임인가요?ㅎ

주사위의 잔영 리뉴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