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일지] @GBGG 님과 듀오 치킨

in #kr-gam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발자 입니다.

오늘 배그 스티밋 디코방에서 @GBGG 님, @MOMOGGO 님, @REALGR 님과 배그 한판 했습니다. (한판 아니고 열판 정도)

뭐 가볍게 1치킨 정도 했습니다만 (우쭐) 아쉽네요 역시 첫끝빨이 x끝빨....

20180217215529_1.jpg

배그 디코방
그래서 배그 디코방 소개 합니다!! 치킨 드시고 싶으신 분들! 괴물들이 득실득실하여 강제치킨 먹게 되는 배그 스티밋 디코방에 오시지요!!

저녁에들 접속하시는것 같네요 8시 정도? 일단 접속해 놓으시고 사람을 사람을 모아봅시다!

그리고 또한가지! @REALGR 님께서 주최하시는 스타1(무려 스타1 입니다) 대회가 진행됩니다!

스타워즈

비록 참가신청은 마무리 되었지만 총상금 약 12스달의 대회가 열립니다!

유투브 라이브 스트리밍도 진행하신다고 하네요~

내일입니다 내일!! 다함께 지켜보시지요!

Sort:  

다음엔 정상일때 만나욧!! ㅋㅋㅋ

ㅎㅎ 정상일땐 어마나 잘하시려구요!! 컨디션 좋으실때 또 한겜 하시지요!

Congratulations @dev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제 차츰차츰 적응하는 배린이인데

10 몇 판 정도하니 파밍이 전보다 빨라지면서 점점 재밌어지네요

스쿼드가 꿀잼인 것 같습니다 ㅋㅋ

그러시면 스티밋 배그 디코방에서 함께 하시지요!!
디코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