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지급하는 웹 온라인 게임 [폭풍온라인] 플레이 후기

in #kr-game7 years ago (edited)

제목 ggg.png

안녕하세요

요즘 코인 시세가 하도 떨어져서 무슨 정보없을까 검색하다 알게된 웹 기반 온라인 게임 폭풍온라인

던전사냥하면 비트코인을 지급해준다길래 오오~! 마이닝 하지말고 이거나 해볼까 싶어 잔뜩 기대를 품고 접속 해보았습니다.

7월 12일 오후 3시에 정식 오픈 하였구요, 오픈하자마자 누구보다 빠르게 업하기 위해 만원 충전하고 VIP 달아서 시작해보았습니다. (역시 부자들은 많죠. 첫날부터 몇백 지르신분들 계신듯;)

사실 이런 웹기반 게임들은 접속만 해 놓으면 사냥과 퀘스트들은 자동으로 진행 하기 때문에 크게 신경써줄것은 없었습니다. 저는 빠져들어서 백부장 까지 달아버렸네요 ;;

어쨋든 비트코인 관련 이벤트는 이러합니다.

ggggg.png
1차라고 하는거보니 반응 보고 피드백 후 2차 또는 영구적? 으로 진행할지 모르겠습니다.

ggggdsf.png
폭풍온라인은 게임매니아 에서 제작하였고 빗썸과 파트너쉽을 맺었는지, 비트코인을 빗썸 계좌로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 들어가면 빗썸계좌 등록을 하여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제 아이디는 가렸습니다)

bbbbb.png

결론: 아직 1일차라 모든 던전을 다녀볼 레벨이 안되지만 비트코인아이템(개당 50원)은 구경도 못했고, 던전을 여러번 돌기 위해서는 게임머니를 충전해서 리셋해줘야 하는대 드랍률이 너무 낮아 손해일 것 같습니다. 역시 세상에 공짜는 없네요 ㅠ차후 업데이트가 관건이겠지만, 욕심없으신 분들은 켜놓고 비트코인 나오는지 구경하는재미가 있겠네요 !

meteor.png

팔로우 환영

Sort:  

오토기능이 있나요?오토로 사냥한다고 나오진 않겠죠? 현질 금액이 더 클것같네요 ㅠㅠ

사냥은 오토입니다. 퀘스트도 진행가능한 것은 자동으로 수락해서 넘어가요 ㅎㅎ 던전입장같은 것은 일일이 클릭해줘야하네요 귀찮게 . 아무래도 현질해야 편하겠죠; 안해도 던전돌수는 있어요 ㅎㅎ

밑에 댓글에 동의하면서...현질 유도는 btc를 많이 줄줄 아는 호갱님들 모집이지 않을까요...아시겠지만 1btc를 10^8 개로 쪼갤수 있으니까요 했는데 얼마안주면...

ㅎㅎ 수치까진몰랐는대 10^8 까지였군요 게임은 이쯤 접어두고 코인들 상승장인거같아 기분좋게 자야겠네요 굿나잇 ㅎㅎ

얻는 코인보다 현질하는 코인이 더많이들겠네요... ㅋㅋㅋ

안해도 상관없는대 은근 엄청 유도하네요 ㅋㅋ

진짜 신개념 게임이네요 ㅋㅋㅋ 나중에 교과서에 등장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