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크헉!!!! 회사에서 축구본닷

in #kr-gauza6 years ago (edited)

회사친구들이 오늘 한국 축구한다고 티비틀어줬어.......
치맥에 축구 보는건 못하지만... 회사에서 축구보다니 ㅋㅋ
오늘 일은 여기까지 하는걸로..........ㅋㅋㅋㅋ
홧팅!!!! 홧팅!!!!!!!!

KakaoTalk_Photo_2018-06-27-15-03-11.jpeg

  • 근데 태그오타나서 수정했는데 수정이 안되는건 왜 그런거야....? ㅜㅜ
Sort:  

홧팅!!!ㅎㅎ저도 지금 축구 보는중입니다^-^

헐.. 군대에서 축구보는 느낌이네요.
2002월드컵 생각나네요 ㅠㅠ

가장 큰 다른점은.. 나만 혼자 한국팬이라는거 ^^^^^ㅋㅋ 그래두 이겨서 넘나 좋다bb

근무중 보는 축구라~!! 최고^^

내 자리 양 옆에 독일팬들이 가득했지만 이겨서 넘나 감동이였어.. ㅜㅜ 진짜 최고...bbb

홧팅 대한민국!

대한민국 최고!!!

친구분들 짱이네요~~ ^^ 전 떨려서 못보겠는거있죠~~~ 힝~~

저도 엄청 긴장하면서 보고있으니 친구들이 "다영이 긴장했다~" 라며 놀리더라구요..;;ㅋㅋ 비록 이번 월드컵 마지막 경기가 되어버렸지만 잊을 수 었는 경기였어요 ^-^

치맥이 없어서 아쉽지만 회사에서 축구라니 재밌겠어요 ㅎㅎ

즐거운 시간 되세용ㅇ~~~

감사합니다! 양 옆에 독일응원하는 친구랑 실랑이하며 재밌게 봤어요 ㅎㅎㅎ

와아~ 거기는 낮이군요^^ 2002년 월드컵 미국전을 보던 그날이 생각납니다 ㅋ

저녁에 다같이 모여 치맥하면서 축구보는게 짱이지만... 아쉬운대로 이렇게라도 보니 좋더라구요ㅎㅎ 경기 끝나자마자 독일 여행중이던 동생한테 연락했어요 ㅋㅋㅋ 밤 길 조심하라고......ㅎㅎㅎ

근무시간에 보는 축구는 더 재미가 있겠어요.
오늘 우리선수들 최선을 다하고 있네요^^

정말.너무 감동스러운 경기였어... 아직도 심장이 쿵쾅쿵쾅...

대박이네요 여럿이 보면 더 재밌었을 명경기 !! 캬하하

양쪽에 독일팬이 있어서 맘껏 응원은 못했지만.. 그래도 소심하게 열심히? 응원했지!!
(가즈아 태그라서 반말했엉 헤헷)

이겨서 보는 맛이 더 좋았겠당ㅎㅎㅎ 대박 명경기였엉

ㅜㅜ 골 넣을때마다 눈물 터져서 부끄러웠지만 ㅜㅜㅋㅋ 그래도 너무 좋았엉 흐엉.. 진짜 명경기였어!!!

첫번째 태그는 글 작성 이후 누군가가 보팅이나 댓글 달고나면 수정이 안되더라구~

ㅠㅠ 그렇군요..... 부끄럽게 저대로 평생...... 놔둬야하는군요..힝

넵, 평생 부끄러워하심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인거 아시죠~? ^^;;

ㅋㅋㅋ 그럼요 ㅋㅋㅋㅋ 스팀잇 가우자....

오늘 아침에 독일 친구들이 문자로 메세지를 보내서 뭔가했더니 2대 0으로 한국이 독일을 이겼더라구요. 회사에서 축구를 보여주는걸보니 역시 영국은 축구에 관심이 나라라는걸 알수 있다는... (여기는 럭비강국이라 축구에는 관심이 없답니다 ㅠ)

럭비강국이였군요!! 영국도 럭비에 엄청 관심이 많더라구요 ;; 럭비시즌 때는 경기장으로 가는 기차가 터져나갈 정도에요..ㅎㅎ 회사나 주변에서 흔히 럭비나 축구경기로 내기를 하기도 하고.. (저도 이번 승리팀에 브라질을 걸어봤는데 결과가 어떨지 ㅎㅎ) 다들 펍에모여서 아재함성 지르고 그래요ㅋㅋ 럭비도 박진감 넘칠것 같아서 언젠간 한번 직관해보고 싶어요!!

오랜만에 보네 가우자 태그 ㅋㅋ 나 어제 저거 보고 울 뻔 했잖아.. 역시 축구는 끝까지 봐야돼!

ㅠㅠ 한번 실수했더니 히스토리가 남아서...... 나도 모르게 선택한거 있지.... 축구보느라 너무 신났었나봐......ㅋㅋ
그나저나 이번 축구는 진짜 드라마였어.. 그 때 생각하면 하면 또 울컥.....ㅋㅋㅋ

야구는 9회말 투아웃부터라더니.. 축구는 후반 45분부터더라구 ㅋㅋㅋ 정말이지 통쾌한 승리였어👍 회사에서 혼자만 신난 거 아니야? 막 소리지르고? ㅋㅋㅋ

좋은 직장에 다니시는군요 ㅎㅎ타국에서 울나라선수들이 이기는 경기를 보면 엄청 가슴뭉클하겠죠 ㅎㅎ 비록 16강에 올라가는것은 어렵게됐지만 그래도 마지막경기까지 최선을 다했죠 ㅎㅎ 기분좋은 불금보내세요~~^^

경기보다가 눈물이 터져서 친구들이 놀렸지만 ㅋㅋ 가슴이 뭉클하고 괜히 애국심이 넘치더라구요 ^-^;;;ㅋㅋ 최선을 다해준것만으로 충분히 멋진 경기였어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크..진짜 드라마틱하게 이겨서 기분이 배로 좋으셨겠습니다.
영국이라면 역시나 동료들도 엄청 축구광일 것 같네요ㅋ

친구들 정말 감동이네!! 나는 이번에 축구 한번도 못봤어... 그래도 독일전은 승리로 마감해서 다행이라는 :)

댓글 ~ ㅋ 가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