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 스파 50달성!!

in #kr-gazua6 years ago

Screenshot_20180615-202111.png

임차받은 스파 제외하고 열심히 저자보상으로 모은 스파가 벌써 50이 넘었네 ㅋㅋㅋ

스달은 아직 스팀으로 바꾸지 않았는데 1.2 밑으로 언제 떨어질려나..

Sort:  
황홀한 @aksen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알흠다운 @dmgpol09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러블리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오 대단하시네요
저도 생기는 스팀 족족 스팀파워로 바꾸는데
아직 뉴비라 언제 50만들지...
축하드립니다~~~

가즈아 태그라구 ㅎㅎ말 편히해
생각보다 금방 50 찍는거 같아 chonyyy님도 화이팅!

대단해 ^-^

100을 향해 달려야지!

@aksen 깡 스파 100 go go !

우앙 대단하네 난 아직도 50스파 못모았는데

생각보다 금방모아 ㅋㅋ

5월에 가입했는데 대단하다! 축하해~!^^

그러고보니 진짜 나 가입한지 5~6주밖에 안됬네 ㅋㅋㅋ

축하해 좋은 이벤트하는 모습 정말 멋있어 보여 항상 응원하고 나의 몫이 큰 도움은 안되겠지만 고마움을 담아 풀보팅하고 갈게

오우 고마워
이벤트 생각보다 많이들 좋아해줘서 좋네 ㅎㅎ

맨땅에 그정도면 칭찬받을만해ㅋㅋ @칭찬해

오오 고마워

나랑 비슷한 때 가입한거 같은데 엄청 앞서가네! 나는 4도 안됨 ㅠㅠ ㅋㅋ 아무튼 축하축하!!

다음 소설을 여기다가 연재해보는건 어때?? 여기에 소설 연재하는사람도 몇있던데 ㅋㅋ

흠 근데 저번에 맛보기 올렸을 때 반응이;;; ㅋㅋㅋ

맛보기?? 어디어디
난 못봤어

내 글 중 있어ㅎㅎ 내 남친은 인턴이라고ㅋㅋ 난 네가 맨날 보여달라고 했는데 말이 없길래 재미없는줄ㅠ

방금 보고왔어! 다음것도 얼릉 보고싶은데 말이지

ㅎㅎㅎ 감평 고마와!! 원래는 클럽신이 저렇게 평이하지 않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