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누라 관찰일기 11/27

in #kr-gazua6 years ago

형 너무 귀엽다 ㅋㅋ
확실히 일본 직원들은... 술자리를 거절 하지 못 하고 있는 경우가 좀 있는것 같기도 하고
때로는,, 확 끊는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모르겠어
예전에 우리 회사 부장이 일본 여사원들은 회식때 끝가지 간다고 그게 좋다고 하던데 -_-
그게 뭐가 좋은지...

Sort:  

ㅎㅎ 형 고마워 . 뽐뿌 해보다가 반말 쓰고이래가지고 .. 털리다가 그만둠 .. 가즈아 버릇 못고침 ㅠㅠ 회식문화는 일본이 깔끔하긴한데 ㅎㅎㅎ 댓글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