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대표팀은 진짜 약빤거 같지 않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다른 나라면 모르겠는데 러시아는 소치에서도 조직적으로 도핑 한 전적이 있어서 그렇네 ㅋㅋㅋㅋㅋㅋㅋ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올림픽에서도 엄청했엇지 아마

그래서 의심 가

개최국이니까 내생각엔 4강간다..

우리나라처럼

의혹은 있을 수 있지만 2002년 우리나라처럼 자국이라서 더 열심히 뛰었을수도 있지... 한두명 도핑 걸려도 탈락하고 그런건 아니니...

소치 때처럼 당장 따는 게 중요하면 하겠지

ㅎㅎ 한국도 2002년 월드컵때 대박이었잖아

그때도 해외에선 말 많았잖아?
한국은 주로 오심 얘기긴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