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하는사람이써?

in #kr-gazua6 years ago

이열~``````` 미쳤어
너무재밌더라구!
ㅋㅋㅋㅋㅋㅋ
막 처음에 치킨 너무 자주먹어서. 껌ㅇㅣ네 했는데
다 봇이래~~~~~~~~~~~~~~^^ ㅋㅋㅋㅋ
중독돼서 몇날 밤새면서 했다가...
레벨높아지니까..
정말 ㅜ 힘들다 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아 정말 봇이라고 헐 대박이다
그것도 모르고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되게 잘하는줄알았자나 ㅜㅜ

헐 해봐야겠네ㅋㅋ

첫판엔 무조건 치킨이닭11!

모바일로 배그가 가능하다니..
옵치도 나올 기세네 ㄷㄷ

어쩜 ㅜㅜ 쪼그만 핸드폰으로하다가 눈 다버리겠어 ㅋㅋㅋ

첨엔 다 치킨 주지 ㅋㅋ
세판 정도 넘어 가서 보급 먹어러 가면
그때부터 사람 만날 수있어 ㅋ

나 모르고 신나서 했잖아 ㅜ 젠장 요새는 잘 안되더라 ^ ^ 그래도 잼나네.. 이렇게 마케팅하는건가

음 나도 포스팅 올렸어. ㅋㅋㅋ 아니 첫판은 인공지능이라고 하던데 몰랐네. 괜히 내 실력에 놀래버렸네.

나도 ㅋㅋㅋㅋㅋ 바로 컴퓨터 세팅할뻔했어

어렵더라.ㅋㅋㅋ

근데 중독적이야 !!!!이럴수가 ㅋㅋㅋㅋㅋ

럴수럴수 이럴수!!ㅋㅋ